fanmaum_logo

이재모피자 치즈가 바꼈대요

부산 맛집] 2026년4월2일부로 프리미엄 치즈로 바뀐 이재모피자 본점 평일 노웨이팅 성공 후기: 주차 및 메뉴 추천, 김치볶음밥은  필수일까?

 

원래는 임실치즈 썼는데 이제 자체개발한 치즈를 쓴다고 하네요

안먹어봐서 잘 모르겠어요

치즈 때문에 유명한 곳인데 치즈를 바꾸다니ㅠㅠ

0
0
댓글26
  • 유머있는바다H201957
    여기는 언제 가도 항상 만족스러운 맛집이야
    치즈가 바뀌었다니 조만간 꼭 확인하러 가야지
  • 발랄한자두L210366
    치즈가 바뀌었다는 건 맛 변화가 꽤 크게 느껴질 수도 있겠네요
    기존 맛을 좋아하던 사람들 입장에서는 아쉬울 것 같습니다
    
  • 기쁜기린J1710901
    자체 치즈를 사용하는군요. 맛이 더 안좋게 변하려나요.
  • 진달래꽃22
    치즈가 바뀌면 맛이나 식감도 꽤 달라졌을 것 같네요
    한번 다시 먹어보고 어떤 차이인지 느껴보고 싶어집니다
    
  • 백조
    치즈가 바뀌어 오히려 더 안 좋다는편들이 많이 보이네요
  • 자랑스러운사슴M714716
    치즈로 유명한데 치즈가 바뀌는군요
    맛이 어떨지 너무 궁금하네요 
  • 요르레히요
    맛이 어떨지 궁금하네요. 너무 궁금한 거 같아요.
  • 용맹한파파야K506356
    자체개발한게 더 맛있을까요?
    이재모는 정말 유명하네요
  • 프로필 이미지
    이국적인망고스틴C1706565
    임실치즈맛으로 먹는건데 아쉽네요
    자체개발한 치즈도 맛있을까요
  • 탁월한원숭이X207317
    바뀐 소식이 너무 아쉽네요. 바뀌기 전에 더 먹을 걸 그랬어요.
  • 눈부신늑대R874314
    치즈가 유명한곳인데 바뀌는군요. 더 맛있어지면 좋을거같아요
  • 이재모 피자 아직 못 먹어봤는데 치즈가 바꼈군요
    차이가 있을 거 같은데 아쉽네요ㅠㅠ
  • 산뜻한앵무새N155401
    더 맛있어지는 치즈군요. 치즈가 바뀐다니 후기를 잘 찾아봐야겠네요
  • 뛰어난하마G116429
    원래는 임실치즈 썼는데 이제 자체개발한 치즈를 쓰는군요ㅎㅎ
    임실치즈도 맛있는데요ㅋㅋ
  • 고요한캥거루Z15111
    바꿀만한 이유가 있었을텐데요.
    맛이 어떤가 비교해보고 싶네요.
  • 혁신적인계피S126135
    자체 생산 어떨지 궁금하네요 
    그래도 자신있으니 하겟죠 
  • 프로필 이미지
    세련된허머스X207525
    임실 치즈때문에 유명해 진 거 아닌가요 
    치즈가 많이 비싸졌나 보네요
  • 용맹한파파야B226756
    치즈 때문에 유명했군요 바뀐 치즈는 어떨지 궁금하네요 
  • 똑똑한복숭아Z128653
    바뀐 치즈맛은 어떨까요
    기존이랑 어떤 차이가 있는지 궁금해요 
  • 밝은펭귄A1866102
    자체개발한 치즈는 어떨까요. 한번먹어보고 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