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랄한자두L210366
인기 게시판 TOP 50
부산에 살고있는 40대 여성입니다.
남포동에 간김에 이재모피자본점에 들렸습니다
역시나 웨이팅은 장난이 아니지만
마냥 줄서서 기다리지않아도 되니 얼마나 다행입니까.
한시간이상 기다릴맛인가싶기도 하지만 맛있긴했습니다.
0
0
댓글23
부산에 살고있는 40대 여성입니다.
남포동에 간김에 이재모피자본점에 들렸습니다
역시나 웨이팅은 장난이 아니지만
마냥 줄서서 기다리지않아도 되니 얼마나 다행입니까.
한시간이상 기다릴맛인가싶기도 하지만 맛있긴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