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부산의 자랑 이재모피자

부산의 자랑 이재모피자

 

부산에 살고있는 40대 여성입니다.

남포동에 간김에 이재모피자본점에 들렸습니다

역시나 웨이팅은 장난이 아니지만

마냥 줄서서 기다리지않아도 되니 얼마나 다행입니까.

한시간이상 기다릴맛인가싶기도 하지만 맛있긴했습니다.

 

0
0
댓글23
  • 발랄한자두L210366
    웨이팅이 길어도 직접 먹어보면 납득이 가는 맛집 느낌이네요
    남포동 가면 한 번쯤은 기다려서라도 먹어볼 만해 보입니다
    
  • 기쁜기린J1710901
    이재모피자 웨이팅 심하네요. 포장해서 먹는게 낫습니다.
  • 진달래꽃22
    부산에서 많이들 찾는 피자라 기대감이 큰 곳이죠
    한번 먹어보면 왜 자랑이라고 하는지 알 것 같습니다
    
  • 바른멧날다람쥐Q1589439
    이재모피자 너무 유명하죠ㅎㅎ 너무 맛있더라구요
  • 백조
    이재모피자 웨이팅 너무 길어서 저도 아직 한 번도 못 먹어 봤어요
  • 포근한꽃바늘S213677
    기다림이 길어도 찾는 사람 많은 데는 이유가 있긴 하네요
    막상 먹어보면 왜 줄 서는지 납득되는 이유 있는 곳.. 자꾸 생각나는 맛..
  • 자랑스러운사슴M714716
    이재모피자 정말 궁금하네요 
    피자가 엄청 맛있어보이네요 
  • 요르레히요
    먹어 보고 싶네요. 너무 맛있을 것 같아요.
  • 탁월한원숭이X207317
    이재모 피자는 치즈가 정말 맛있더라구요. 주말에 또 먹고 싶어요.
  • 눈부신늑대R874314
    부산의 자랑이라고 할 수 있지요. 분점에서 먹어도 좋아요
  • 편안한키위T230550
    최근에 치즈가 바꼈다고 해서 궁금하네요
    치즈바뀌기 전에 가볼걸 아쉬워요ㅠ
  • 창의적인비둘기G207221
    이재모피자 맛있더라구요.
    맛집 인정입니다.
  • 산뜻한앵무새N155401
    부산의 유명한 피자집이군요. 치즈가 정말 맛있다고 하더라구요
  • 뛰어난하마G116429
    부산의 자랑 이재모피자군요!
    소개글을 통해 처음으로 알게된 브랜드에요ㅎㅎ
  • 애정어린아보카도P125962
    이재모 피자 치즈가 정말 맛있어요 저도 먹어보고싶네요
  • 화려한프레리개D125522
    이재모 피자 맛있다지요
     저도 부산 살지만 안가 봤네요
  • 혁신적인계피S126135
    저도 한번 가봤었어요 
    다시 한번 먹으러 가보고 싶네요 
  • 프로필 이미지
    세련된허머스X207525
    이재모 피자에 치즈는 정말 남 다른 거 같아요 
    가끔씩 생각이 나네요
  • 뛰어난하마V1882729
    그 유명한 이재모피자군요
    저도 꼭 한번 먹어보고 싶어요
  • 용맹한파파야B226756
    이재모피자 너무 유명하죠 한번 먹어보고 싶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