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대저생태공원

대저생태공원

 

부산에 살고있는 30대 여성입니다.

대저생태공원 밤 벚꽃이 예쁘다길래 갔는데

저는 드넓은 유채꽃밭에 반해버렸습니다.

벚꽃도 낭만있지만 유채꽃밭은 더 낭만있는것같습니다.

 

0
0
댓글20
  • 발랄한자두L210366
    유채꽃밭이 넓게 펼쳐져 있으면 정말 장관이었겠네요
    벚꽃과는 또 다른 봄의 매력이 느껴지는 곳 같습니다
    
  • 기쁜기린J1710901
    대저생태공원 좋아합니다. 계절마다 매력이 다르네요.
  • 진달래꽃22
    자연이 넓게 펼쳐진 공원이라 산책하기 정말 좋았을 것 같네요
    계절마다 다른 풍경이 보여서 더 매력적인 곳입니다
    
  • 바른멧날다람쥐Q1589439
    멋지네요ㅎㅎ 언젠가 꼭 한번 보러가고 싶어요
  • 백조
    유채꽃 너무 예쁘네요. 그리고 기간도 오래 볼 수 있어서 더 좋아요.
  • 포근한꽃바늘S213677
    넓게 펼쳐진 꽃밭은 보는 것만으로도 시원한 기분 들더라구요
    색감이 강해서 사진으로 남기기에도 꽤 잘 나올 장소네요
  • 요르레히요
    사진이 너무 예쁘네요. 분위기 있어 보여요.
  • 탁월한원숭이X207317
    노란색 꽃이 너무 예쁘게 피어 있네요. 꽃밭이 넓어서 더 예뻐요.
  • 눈부신늑대R874314
    생태공원이 넓네요. 유채꽃이 가득해지면 장관일거같아요
  • 창의적인비둘기G207221
    대저생태공원 산책가고싶네요
    유채꽃밭 예뻐보여요
  • 산뜻한앵무새N155401
    생태공원에 유채밭이 멋지네요.활짝피면 더 아름다울거같아요
  • 뛰어난하마G116429
    대저생태공원이라고 하셔서 '대전'에서 오타난줄 알았네요ㅎㅎ
    대저생태공원 너무 예쁘네요ㅋ
  • 애정어린아보카도P125962
    대저생태공원 예쁘네요 밤에 봐도 예쁘다니 한번 보고싶어지네요
  • 혁신적인계피S126135
    부산 많이 갔는데 여긴 못가봤어요 
    생태공원 아름다워보입니다
  • 프로필 이미지
    세련된허머스X207525
    탁 트여 있어서 마음이 편해 지네요
    피어 있는 꽃들도 너무 예뻐요
  • 뛰어난하마V1882729
    대저 생태공원이네요
    저도 벚꽃보다 유채꽃밭이 너무 예쁘더라고요
  • 용맹한파파야B226756
    유채꽃 너무 이뻐요 생태공원 산책하기 좋겠어요 
  • 건강걸음
    대저 생태공원 유채꽃
    진짜. 멋지네요 반하겠어요
  • 똑똑한복숭아Z128653
    유채꽃밭이 정말 넓네요
    노란 유채꽃도 예쁘죠
  • 빛나는오렌지U46343
    대저생태공원의 유채꽃밭 보기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