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비가 추적추적 많이 오네요 이런날은 파전이죠

경상도 사는 청년이에요

비가 오니까 괜스레 파전이 생각나서 먹었어요

해물도 많이 들어가있고 겉바속촉 제대로랍니다

파전 짝궁 막걸리도 함께 즐겼네요 ㅎㅎ 

 

부산 부평동 현지인 맛집 소문난칼국수 남포동맛집 토성역맛집 칼국수 파전

0
0
댓글24
  • 편안한키위R201850
    비 오는 날엔 역시 파전에 막걸리 한 잔이지
    노릇하게 구워진 파전 생각에 군침이 돌아
  • 사랑스러운토끼O116505
    비 오는 날엔 역시 파전이 최고지
    맛있는 거 먹으며 푹 쉬어
  • 발랄한자두L210366
    비 오는 날 파전이랑 막걸리 조합은 역시 빠질 수 없네요
    겉바속촉 제대로면 더 맛있게 드셨을 것 같습니다
    
  • 기쁜기린J1710901
    파전을 잘하는집 같습니다. 내용물도 많이 들어있네요.
  • 진달래꽃22
    비 오는 날에는 바삭한 파전에 막걸리 생각나는 게 자연스럽더라고요
    창밖 보면서 먹으면 더 맛있게 느껴질 것 같아요
    
  • 바른멧날다람쥐Q1589439
    파전에 막걸리에 한 잔 하고 싶네요ㅎㅎ 비주얼 진짜 맛있어 보이네요 
  • 열정적인라임W126852
    비오는날엔  파전 끝내주죠ㅎㅎ 비주얼 진짜 맛있어 보이네요 
  • 백조
    비 오는 날에는 역시 파전이이에요. 파전에 막걸리에 한 잔 하고 싶네요.
  • 포근한꽃바늘S213677
    비 오는 날엔 이런 조합이 유독 더 잘 어울리는 메뉴네요~ㅎㅎ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하면 만족도 꽤 높을 것 같네요
  • 요르레히요
    파 전이 먹음직스럽네요 맛있어 보여요
  • 자랑스러운사슴M714716
    비오는날에는 역시 파전이네요
    막걸리랑 같이 잘드셨네요 
  • 눈부신늑대R874314
    바삭한파전이 먹음직스러워보이네요. 비오는날 파전만한게 없지요
  • 행복한강아지H218103
    파전 비주얼 대박이네요
    동동주나 막걸리랑 같이 먹음 넘 맛있겠어요
  • 편안한키위T230550
    비오는날은 파전에 막걸리죠 ㅎㅎ
    해물들어가서 더 맛있어 보이네요!!
  • 탁월한원숭이X207317
    파전이 매콤하고 맛있어 보이네요. 바삭한 부분이 너무 맛있어 보여요.
  • 애정어린아보카도P125962
    비 오는 날 파전이 최고예요 사진 속 파전 정말 맛있어 보여요 먹고싶어 지네요
  • 창의적인비둘기G207221
    해물 많이 들어간 파전 맛있어보이네요.
    파삭파삭 맛있겠어요
  • 건강걸음
    해산물이 듬뿍 들어간 파전이네요
    막걸리와 먹으면 죽이겠어요
  • 산뜻한앵무새N155401
    파전먹기 좋은 날씨지요. 막걸리와 함께하면 더 좋을거같아요
  • 사랑스러운토끼J95105
    비오는날엔  파전 끝내주죠 ㆍ아ㅡㅡ침 고이는데요ㆍ넘 바싹하게 맛나게 잘구우셨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