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저녁 후

저녁 후

저녁먹고 디카페인 아아 마셔요

식후에 이젠 시원한게 생각나네요

기온이 많이 올라갔어요

 

0
0
댓글13
  • 발랄한자두L210366
    식사 후에 디카페인 아이스아메리카노 한 잔이면 깔끔하게 마무리되겠네요
    이제는 확실히 시원한 음료가 더 잘 어울리는 계절 같습니다
    
  • 기쁜기린J1710901
    식후에는 아아가 땡기네요. 시원하고 갈증 해소됩니다.
  • 진달래꽃22
    저녁 후 시간은 하루 중에서 제일 여유롭고 편안한 느낌이 있더라고요
    조용히 쉬기 딱 좋은 순간인 것 같아요
    
  • 산뜻한앵무새N155401
    저녁후 디카페인을 드시는군요. 카페인 줄이기에 좋네요
  • 열린자두T126654
    날이 조금씩 더워져서 시원한음료 찾게되더라구요.
    저도 요즘에 디카페인 즐겨먹어요
  • 겸손한데이지K224282
    기온이 많이 올라갔더라구요 오후엔 더워요 
  • 프로필 이미지
    매력적인참새K117526
    저녁후엔 디카페인지요
    아아는 사랑입니다
  • 프로필 이미지
    변치않는멜론F117359
    저녁후에는 디카페인이죠
    잠잘때를 대비해서 가볍게
  • 강인한사과C212241
    뜨아를 고집하는 편인데 더워져서 오늘은 아아 마셨어요
    기온이 많이 올랐어요
  • 편안한키위M127350
    저는 오후에라도 커피먹으면 잠이안오는데 디카페인이라 괜찮을거같네요
  • 무한한오리T227820
    기온이 진짜 많이 올라갔어요
    낮에는 좀 덥기도 하더라구요
  • 즐거운사자L133900
    기온이 많이 올라갔지요
    디카페인으로 잘 드셨군요 
    
  • 마음이따뜻한관중D116890
    식사후 디카페인 아아 좋지요. 저도 밤에는 꼭 디카페인을 마셔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