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달달한 시간

부산40대여입니다 

서면에 저녁마실겸 디저트먹으러 투썸에 왔어요. 여기는 조각케이크가 맛난게 많아서 한번씩 오게돼요. 오레오치즈케이크랑 두바이스타일 음료랑 같이 먹었답니다. 살찌는거 알지만 참기힘드네요. 봄밤 조아요^^

달달한 시간달달한 시간

0
0
댓글16
  • 기똥찬여우R116518
    함께 보내는 시간이라 더 행복해 보이네요
    보기만 해도 마음이 따뜻해지는 기분이에요
  • 발랄한자두L210366
    서면에서 봄밤에 디저트로 마무리하는 코스는 확실히 끌릴 만하네요
    오레오 치즈케이크랑 두바이스타일 음료면 달달함 제대로였을 것 같습니다
    
  • 기쁜기린J1710901
    두바이 음료 맛있겠네요. 음료양을 많이 주네요.
  • 진달래꽃22
    달달한 시간은 별거 없어도 기분이 좋아지는 말 같더라고요
    좋은 순간이었을 것 같아요
    
  • 활기찬거미Z116693
    달콤함이 가득 보이네요ㅎㅎ칼로리는 엄청 높을 것 같아요ㅠㅠ
  • 산뜻한앵무새N155401
    당충전 제대로 하셨겠어요. 달달한게 땡길때가 있어요
  • 고고
    우와 하루가 행복해지겠어요
    행복 가득한 디저트네요
  • 대담한크랜베리U1784469
    사진이 커서 위부분만 보고 빙수인가했네요 ㅎㅎ
    맛있어보여요!
  • 백조
    매일 먹는 것도 아니고 가끔씩 이런 달달한 음식먹어주면 기분 좋아요ㅎ
  • 열린자두T126654
    두바이스타일 음료가 있었네요.
    투썸가면 저도 케이크 꼭 하나 시켜요
  • 빛나는오렌지U46343
    달달한 시간을 투썸플레이스에서 가졌네요
    
    
    
  • 겸손한데이지K224282
    당 충전이 아주 제대로 되셨을 것 같아요 ㅎㅎ 칼로리 걱정은 잊어두자구용 ㅎㅎ
  • 프로필 이미지
    매력적인참새K117526
    투썸에 메뉴 인가 보네요
    진짜 맛있어 보입니다
  • 프로필 이미지
    변치않는멜론F117359
    달콤함이 가득 보이네요
    너무 행복한 시간이 될 듯
  • 건강걸음
    두바이 스타일음료 너무 달달하니
    맛있어 보이네요
  • 경쾌한포인세티아Z116589
    오레오치즈 케이크와 두바이스타일 음료 맛은 있어 보여요. 칼로리는 후덜덜할것 같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