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똥찬여우R116518
인기 게시판 TOP 50
부산40대여입니다
서면에 저녁마실겸 디저트먹으러 투썸에 왔어요. 여기는 조각케이크가 맛난게 많아서 한번씩 오게돼요. 오레오치즈케이크랑 두바이스타일 음료랑 같이 먹었답니다. 살찌는거 알지만 참기힘드네요. 봄밤 조아요^^
0
0
댓글16
부산40대여입니다
서면에 저녁마실겸 디저트먹으러 투썸에 왔어요. 여기는 조각케이크가 맛난게 많아서 한번씩 오게돼요. 오레오치즈케이크랑 두바이스타일 음료랑 같이 먹었답니다. 살찌는거 알지만 참기힘드네요. 봄밤 조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