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산책했어요

산책했어요

식후에 커피 마셔요

밤이라서 카페인 때문에

디카페인으로 테이크아웃 해왔네요ㅎ

산책 겸 갔다오니 좋아요

0
0
댓글15
  • 화려한프레리개Y116522
    날씨가 좋아서 걷기 딱 좋은 날이야
    기분 전환도 되고 힐링 제대로 했어
  • 발랄한자두L210366
    식후에 가볍게 산책하고 디카페인 커피까지 챙기면 하루 마무리가 딱 좋겠네요
    밤바람 맞으면서 걷는 시간도 은근히 힐링되는 것 같습니다
    
  • 기쁜기린J1710901
    디카페인이 좋은것 같습니다. 먹고도 잘수가 있네요.
  • 진달래꽃22
    산책만 해도 머리가 맑아지고 기분이 정리되는 느낌이 있더라고요
    가볍게 걸은 그 시간이 꽤 좋았을 것 같아요
    
  • 활기찬거미Z116693
    식후에 커피 드셨군요 ㅎㅎ 식후 커피는 필수죠
  • 요르레히요
    산책 겸 사먹어 보고 싶네요. 맛있을 것 같아요.
  • 산뜻한앵무새N155401
    산책후 커피를 드셨군요. 상쾌한 커피가 되었겠어요
  • 고고
    오 디카페인 드셨군요
    저는 오늘 카페인가득
  • 대담한크랜베리U1784469
    요즘 날씨산책하기 너무 좋아요
    커피한잔도 굿이죠 
  • 열린자두T126654
    저도 요즘 디카페인에 빠져삽니다.
    산책하면서 커피 마시고 싶네요
  • 빛나는오렌지U46343
    산책길에는 한잔의 커피 너무 좋지요
  • polkmnmklop
    공감됩니다 말씀하신 그대로입니다
    편하게 쉬다 오기 좋은 장소 같습니다
  • 프로필 이미지
    매력적인참새K117526
    산책하고 오셨다니 멋지세요
    테이크아웃 커피가 어울리겠어요
  • 프로필 이미지
    변치않는멜론F117359
    산책하면서 커피 좋은데요
    식후 커피는 필수죠
  • 즐거운사자L133900
    식후에 커피 드셨군요 
    디카페인으로 잘 드셨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