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포항 호미곶 유채꽃밭 너무 멋지더라구요

부지도 엄청 넓고 중간중간 의자도 많아서 가족들이랑 가기 정말 좋았어요

아이스크림이랑 간단한 주전부리도 팔더라구요

너무 이쁘게 펴서 유채꽃 구경 실컷하고 왔네요

 

포항 호미곶 유채꽃밭 너무 멋지더라구요

0
0
댓글14
  • 용맹한파파야W116556
    사진만 봐도 마음이 확 트이는 기분이야
    이번 봄에 나도 꼭 한번 가보고 싶어지네
  • 발랄한자두L210366
    유채꽃이 만개한 풍경이 정말 장관이었을 것 같아요
    가족들과 함께 좋은 추억 만들고 오셨네요
    
  • 기쁜기린J1710901
    유채꽃밭 규모가 크네요. 노란색으로 가득하네요.
  • 진달래꽃22
    유채꽃이 활짝 피면 풍경이 정말 그림 같더라고요
    호미곶 바다랑 같이 보면 더 특별하게 느껴졌을 것 같아요
    
  • 백조
    유채 꽃이 가득 피어 있는 풍경 보니까 힐링 되는 거 같고 좋네요
  • 요르레히요
    너무 멋있을 것 같아요. 저도 가 보고 싶네요.
  • 용맹한파파야B226756
    유채꽃밭이 이뻐요 사진찍으면 인생샷 나오겠어요 
  • 뛰어난하마G116429
    포항 호미곶 유채꽃밭 너무 멋진데요ㅎㅎ
    유채꽃밭에서 예쁘게 사진 찍고 싶어요ㅋㅋ
  • 산뜻한앵무새N155401
    호미곶이 참 멋지네요. 노랗게 물든 들판이 이뻐요
  • 대담한크랜베리U1784469
    포항 유채꽃밭 너무 좋네요
    사진찍으면 참 좋겠어요
  • 야야호
    유채가 엄청가득하네요
    의자를 가릴정도군요
  • 건강걸음
    유채꽃밭이 아주 넓네요
    유채꽃과 바다 너무 예쁘네요 
  • 귀여운튤립J116971
    노란 유채꽃밭 넘 예뻐요. 직접 보면 힐링될것 같아요 
  • 존경스러운햄스터H117015
    포항 호미곶 유채꽃밭 넘 예뻐보여요. 가보고 싶어지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