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요즘 창억떡 너무 궁금하더라구요

팔도감 - [창억떡] 호박 인절미 602g*1개

 

원래 인절미 좋아하긴 하는데 카스테라까지 묻혀져있다니 너무 궁금해요ㅎㅎ

엄청 쫄깃해보이더라구요ㅎㅎ

드셔보신 분들 어떘는지 알려주세요~!

한번 먹어보고 싶어요ㅎㅎ

0
0
댓글20
  • 발랄한자두L210366
    카스테라가 묻어있는 인절미라니 식감도 맛도 더 부드럽고 고소할 것 같아요
    쫄깃한 인절미 좋아하시면 창억떡은 충분히 만족하실 것 같네요
    
  • 기쁜기린J1710901
    창억떡 맛있었습니다. 인기있을만한 맛입니다.
  • 바른멧날다람쥐J127839
    창억떡 맛이 없을수가 없는 조합이죠
    너무 유명해져서 구하기 힘드네요
  • 진달래꽃22
    떡인데 디저트처럼 먹는 스타일이면 요즘 입맛에 잘 맞겠네요
    쫀득하면서 달달하면 계속 손이 갈 것 같아요
    
  • 백조
    창억떡 유행 하길래 저도 궁금해요. 어떤 맛인지 이렇게 유행하는 걸까요?
  • 요르레히요
    너무 맛있는 거 같아요. 사진 보니 또 먹고 싶네요.
  • 탁월한원숭이X207317
    저도 요즘 많이 궁금해요. 달달하고 맛있는 떡 일것 같아요.
  • 눈부신늑대R874314
    창억떡이 요즘 난리군요. 사기가 너무 힘든거같아요
  • 용맹한파파야B226756
    호박설기네요 창억떡 너무 맛있어요 
  • 뛰어난하마G116429
    저도 인절미 좋아하긴 하는데 카스테라까지 묻혀져있다니!
    이거 맛있는거 X 맛있는거 조합이네요ㅋ
  • 사랑스러운토끼J95105
    창억떡 몰랐다가 공구떠서 먹어보고
    맛에 홀딱 반했어요
  • 편안한키위T230550
    저는 냉동만 먹어봤는데 맛있어요!!
    언젠가 갓 찐 것도 먹어 보고 싶네요 ㅎㅎ
  • 산뜻한앵무새N155401
    창억떡이 요즘 난리지요. 얼마나 맛있는건지 궁금하네요
  • 똑똑한복숭아Z128653
    창억떡 저도 좋아해요
    인절미 맛보다는 호박떡에 카스테라 맛이랄까요
  • 프로필 이미지
    자유로운독수리J249207
    저 먹어봤는데 너무 맛있더라구요!
    컬리에서 다양한 구성으로 판매하던데 한 번 드셔보세요 ㅎㅎ
  • 대담한크랜베리U1784469
    맞아요 창억떡 너무 궁금해요
    인터넷으로 사는것도 힘들다고 하더라구요
  • 야야호
    이거 예전 유행이였던걸로아는데
    요즘 유행하더라고요
  • 즐거운사자K125300
    창억떡 호박절미 너무 맛있죠 ㅋㅋ
    얼렸다가 녹이면 고물은 포슬포슬 떡은 쫄깃쫄깃 고소달달~~
  • 귀여운튤립J116971
    창억떡 맛있지요. 카스테라 인절미는 호불호 나뉠거에요. 카스테라 좋아하지 않는분은 선택하지 않는게 나을것 같기도 해요. 저는 개인적으로 인절미는 콩가루 인절미나 쑥 인절미만 먹어요.
  • 건강걸음
    창억떡 완전 맛있어요
    특히 호박 인절미 너무 맛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