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오늘 미세먼지 엄청 나쁘대요ㅠㅠ

본문 이미지 - 황사·미세먼지 농도 분포도.(부산지방기상청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엄청 나쁜 것 같아요ㅠㅠ 다들 외출할 때 마스크 꼭 착용하세요!

미세먼지 심할 때 폐로 먼지 들어붓는 격이래요...

다들 건강 조심하시고 마스크 꼭 착용하세요!

0
0
댓글21
  • 발랄한자두L210366
    미세먼지가 심한 날에는 외출할 때 정말 신경 써야 할 것 같아요
    마스크 착용하고 건강 잘 챙기는 게 중요하겠네요
    
  • 기쁜기린J1710901
    미세먼지가 정말 심하네요.마스크는필수인것 같습니다.
  • 진달래꽃22
    미세먼지 심한 날은 확실히 답답하고 밖에 나가기 꺼려지죠
    이럴 땐 마스크 꼭 챙기고 실내 공기 관리 잘 해주는 게 중요한 것 같아요
    
  • 백조
    날씨가 따뜻해지니까 미세먼지가 안 좋네요ㅠ 어서 좋아지 길 바래요
  • 요르레히요
    미세먼지가 안 좋은 거 같아요. 환기 못 할 것 같네요.
  • 탁월한원숭이X207317
    날씨는 좋은데 아쉬워요. 내일은 창문을 닫아야겠어요.
  • 뛰어난하마G116429
    요즘 외출할 때 마스크는 필수에요!
    중국발 황사에 오염물질도 많으니ㄷㄷ
  • 사랑스러운토끼J95105
    미세먼지 정말신경 쓰이죠 ᆢㅠ
    저도 넘 싫어요
  • 편안한키위T230550
    요즘 계속 미세먼지 수치가 심하네요ㅠ
    외출 시 마스크 필수입니다!!
  • 산뜻한앵무새N155401
    봄마다 미세먼지로 고생이네요.날씨를 못즐겨서 속상하네요
  • 초록귤
    오늘 하늘이 정말 뿌엿 던 것 같습니다
    미세먼지 조심해야 될 것 같아요
  • 프로필 이미지
    세련된허머스X207525
    요새 공기가 많이 안좋은거 같아요 
    날씨가 따뜻해지는 건 좋은데 미세먼지가 많아지는 건 별로네요 
  • 혁신적인계피S126135
    봄날은 이게 문제에요 
    날씨 좋아도 공기 안좋을때 많더라구요 
  • 고요한캥거루Z15111
    미세먼지도 많고 이상하고 쪼꼬만한 날 벌레
    들도 어찌나 많은지 마스크없이는 외출하기가
    힘이드네요.
  • 프로필 이미지
    자유로운독수리J249207
    담배 반갑 핀거 정도의 나쁜 수준이라고 하더라구요..!
    요즘 마스크는 다시 필수가 된 것 같아요ㅜㅜ
  • 똑똑한복숭아Z128653
    어제 미세먼지 정말 안좋았죠
    나가지말라고 하더라구요
  • 열정적인라임D126952
    그러니까말입니다 오늘은
    마스크 무조건 필수인듯해요 
  • 고고
    이제 미세먼지 시즌이네요
    제발 나무좀 심어줬으면 가득
  • 뛰어난하마V1882729
    미세먼지에 꽃가루까지 ㅠ
    비염 환자분들 고생이 더 심해요
  • 신뢰할수있는망고F228847
    봄이되니미세먼지가 또 기승이네요
    항상 마스크 지참하고 대비를 잘 해야겠습니다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