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산책하다가 핫도그 먹어요

산책하다가 핫도그 먹어요

 

산책하면서 갑자기 햄이랑 기름 냄새가 나서 결국 사먹었어요

명량 맛있죠

저는 감자 좋아합니다

소시지도 통통하니 맛있어요

한끼로도 좋아요

먹고나면 배부르더라고요

0
0
댓글21
  • 편안한키위P116550
    날 좋은 날 밖에서 먹는 핫도그는 꿀맛이지
    나도 오늘 산책하면서 하나 사 먹어야겠어
  • 발랄한자두L210366
    산책하다가 나는 냄새에 이끌려 사먹는 핫도그가 제일 맛있는 것 같아요
    통통한 소시지랑 감자까지 있으면 한 끼로도 충분하겠네요
    
  • 기쁜기린J1710901
    감자핫도그 좋아합니다.가끔씩 사먹고 있습니다.
  • 진달래꽃22
    산책하면서 핫도그 하나 먹는 거 은근히 소소한 행복이죠
    걷다가 잠깐 쉬면서 먹으면 더 맛있게 느껴지는 것 같아요
    
  • 백조
    저는 기본 핫도그가 제일 좋더라구요. 너무 맛있겠네요.
  • 요르레히요
    맛있을 거 같아요  핫도그 먹고 싶네요
  • 탁월한원숭이X207317
    소세지가 통통하고 맛있어보여요. 저도 주로 케챱 찍어먹어요.
  • 눈부신늑대R874314
    가끔 먹는 핫도그가 맛있어요. 설탕 팍팍 뿌려먹는게좋아요
  • 뛰어난하마G116429
    산책하다가 명랑핫도그 드셨네요ㅎㅎ
    한끼 간식으로 딱 적당한거같아요!
  • 용맹한파파야B226756
    핫도그 맛있죠 산책하다 먹으면 더 맛있겠어요 
  • 사랑스러운토끼J95105
    역시 기름냄새는 아무도 못이기죠ㆍ
    학교다닐때 그맛을 그리워하면서 먹게되더라구오ㅡ
  • 편안한키위T230550
    저도 감자 붙은 만득이 핫도그 최애예요~
    사진보니 저도 핫도그 먹고 싶네요 ㅎㅎ
  • 애정어린아보카도P125962
    명량 핫도그 정말 맛있죠 사진 보니까 저도 먹고싶어지네요 
  • 산뜻한앵무새N155401
    산책길에 핫도그를 사드셨군요. 갓튀겨낸 핫도그가 맛있지요
  • 초록귤
    산책하면서 먹는 간식이 제일 맛있는 것 같아요
    그중에서 핫도그가 최고에요
  • 프로필 이미지
    세련된허머스X207525
    저도 핫도그 정말 좋아해요.
    요새는 파는곳이 잘 없는 거 같아요
  • 혁신적인계피S126135
    요즘 간식이 땡기더라구요 
    핫도그 너무 맛있지요 
  • 고요한캥거루Z15111
    엄청 맛있었나봐요. 
    거의 다 드시고 찍으셨네요.ㅋ
  • 프로필 이미지
    자유로운독수리J249207
    저도 명량핫도그에서 감자 제일 좋아해요!
    치즈는 또 왜 그렇게 맛있을까요 ㅎㅎ
  • 발랄한자두A237566
    핫도그 맛있어 보여요. 먹고 싶어지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