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봄맞이 산나물 축제

봄맞이 산나물 축제

경상도에 사는 30대 여성입니다.

5월 영양에서 산나물축제가 열립니다.

봄에 나는 나물 정말 맛있고 영양가 좋은게 많은데요. 산나물 축제에서 여러 산나물 요리도 맛보고 체험해보면 좋을거 같아요.

비빔밥 퍼포먼스나 공연도 있어서 하루 코스로 가볍게 다녀오기 추천드려요👍

0
0
댓글25
  • 믿음직한미어캣K116538
    싱싱한 나물 향기 가득하겠어
    주말에 가족들이랑 구경 가야겠다
  • 발랄한자두L210366
    봄 산나물은 향도 좋고 제철이라 더 건강하게 즐길 수 있을 것 같아요
    비빔밥 퍼포먼스까지 있으면 볼거리도 풍성하네요
    
  • 기쁜기린J1710901
    산나물 제철이 맛있습니다. 축제에 가서 먹을수 있네요.
  • 진달래꽃22
    봄맞이 산나물 축제는 제철 나물도 보고 먹거리도 즐길 수 있어서 봄 느낌 제대로 나는 행사죠
    자연이랑 같이 어우러져서 산책하듯 둘러보기 좋은 축제예요
    
  • 백조
    봄에는 향이 좋은나물들이 많죠 ㅎㅎ 그래서 더 봄이 좋아요
  • 포근한꽃바늘S213677
    제철 나물도 맛보고 체험까지 함께 할 수 있는 구성이네요
    공연까지 더해지면 하루 나들이로 알차게 즐길 수 있을 것 같아요
  • 요르레히요
    산나물 축제 좋은 거 같아요. 다음에 참여해 보고 싶네요.
  • 탁월한원숭이X207317
    봄이 돼서 맛있는 게 많아요. 주말엔 비빔밥 해 먹어야겠어요.
  • 눈부신늑대R874314
    산나물이 건강에 좋지요. 여러가지 산나물을 즐길수있겠네요
  • 고고
    비빔밥도 나눠먹는건가요
    우와 퍼포먼스보고 싶어요
  • 뛰어난하마G116429
    5월 영양에서 산나물축제가 열리네요ㅎㅎ
    청정이미지를 잘 살려서 성공적인 축제가 열렸으면 좋겠네요!
  • 용맹한파파야B226756
    봄맞이 산나물축제 열리네요 비빔밥 퍼포먼스 너무 좋은데요 
  • 사랑스러운토끼J95105
    나이가드니 입맛도 변하네요ㆍ어릴저 그리 싫던 나물이 넘 맛있어요ㆍ
  • 창의적인비둘기G207221
    봄맞이 산나물 축제 꼭 가보고싶네요
    비빔밥 퍼포먼스 궁금해요
  • 편안한키위T230550
    5월에 영양에서 산나물 축제가 열리네요~
    산나물 좋아하는데 관심이 갑니다 ㅎㅎ
  • 똑똑한복숭아Z128653
    이제 산나물이 날때라 행사도 하나봐요
    여러가지 산나물 맛보고 싶어요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산나물 축제 정보 감사합니다
    제철 나물들 맛보러가볼게용 
  • 뛰어난하마V1882729
    봄나물 비빔밥 먹고 싶네요
    축제 시간되면 꼭 가보고 싶어요
  • 애정어린아보카도P125962
    봄맞이 산나물축제 가보고싶네요 비빔밥 퍼포먼스 재밌을 거 같아요
  • 건강걸음
    영양산나물 축제 가서 향기로운
    산나물 실컷 먹어 보고 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