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안동 월영교 가족나들이로 좋아요

경상도 김천에 살고있는 40대여자예요 

안동에서 월영교가 유명해요 긴다리인데

낙동강에 위치한 다리라 강바람 시원하고 자연풍광도 좋아요

산책하기 좋답니다 

월영교는 드라마촬영할때도 몇번 나오더라구요

다리끝에 월영공원도있으니 나들이가면 요기서 돗자리피고 쉬다오면 좋아요

 

안동 월영교 가족나들이로 좋아요안동 월영교 가족나들이로 좋아요

0
0
hub-link

지금 드라마를 주제로 35.2만명이 이야기 중

댓글27
  • 강인한사과S116541
    가족들과 다녀오기 정말 좋은 곳이지
    야경도 참 예뻐서 다음에 꼭 가봐야겠어
  • 발랄한자두L210366
    강바람 맞으면서 월영교를 걷는 것만으로도 힐링이 될 것 같아요
    월영공원에서 쉬면서 가족 나들이 하기에도 딱 좋겠네요
    
  • 기쁜기린J1710901
    낙동강쪽 다리가 있네요. 경치도 좋고 멋져보입니다.
  • 진달래꽃22
    안동 월영교는 야경이 특히 예쁘고 산책로도 잘 되어 있어서 가족 나들이로 많이 가는 곳이죠
    천천히 걷기만 해도 분위기가 좋아서 힐링되는 코스예요
    
  • 백조
    가족 나들이 가기 좋겠네요. 걷기에도 좋을 거 같은 데크 길이에요.
  • 포근한꽃바늘S213677
    강 위를 걷는 느낌이라 시원하고 산책하기 편한 곳이네요
    끝에 있는 쉼터까지 함께 들르면 나들이로 충분하네요
  • 요르레히요
    나들이도 좋을 것 같네요. 너무 재밌을 것 같아요.
  • 탁월한원숭이X207317
    다리가 정말 기네요. 밤에 지나가 봐도 좋을 것 같아요.
  • 호기심많은두루미H228633
    다리 위를 걸으며 좋은 풍광
    보는 맛이 좋겠네요 가보고 싶어요
  • 눈부신늑대R874314
    아름다운 월영교군요. 강바람을 즐기기 좋아보여요
  • 고고
    구름이랑 배경이 너무 좋네요
    잘보고갑니다 
  • 편안한키위M127350
    오 다리가 너므멋지네요 한반 가보고싶어요
  • 뛰어난하마G116429
    안동 월영교 가족나들이로 좋네요^^
    진짜 너무 멋져요ㅎㅎ
  • 용맹한파파야B226756
    안동 영월교 유명하죠 나들이 가고 싶어요 
  • 사랑스러운토끼J95105
    월영교는 낮에는 운치있고
    밤에는 야경이  넘 예쁜곳이예요
  • 창의적인비둘기G207221
    월영교 야경이 멋있었어요.
    가족과 가기 좋아요.
  • 편안한키위T230550
    와 사진 정말 잘 찍으셨네요~
    특히 다리에서 찍으면 인생샷 찍을 수 있겠어요
  • 무한한오리P1832420
    안동 월영교 정말 예쁘네요 가족들과 같이 나들이하면 참 좋을 것 같아요 
  • 똑똑한복숭아Z128653
    더 더워지기전에 한번 가봐야겠어요
    시원한 강바람 맞고 싶네요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안동 월영교 멋지네요!!
    인생사진 찍으면 좋겟ㄴ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