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부산에서 양식먹으러 다녀왔어요

경상도 사는 청년이에요.

동생들이랑 전포에 있는 셔터에 다녀왔어요

뇨끼를 정말 좋아하는데 여기 맛있더라고요

파스타도 맛있게 먹었고 가게 인테리어도 넘 이쁜 곳이어서 만족해요~

 

부산에서 양식먹으러 다녀왔어요

 

 

0
0
댓글24
  • 강인한사과S116541
    부산에 맛있는 곳이 정말 많은 것 같아
    사진 보니까 나도 맛있는 양식 먹고 싶네
  • 발랄한자두L210366
    전포에서 분위기 좋은 양식집이라니 맛이랑 공간 둘 다 만족스러웠을 것 같아요
    뇨끼 좋아하시면 더 기억에 남는 식사였겠네요
    
  • 기쁜기린J1710901
    뇨끼가 먹음직스럽네요. 요리 잘하는집 같습니다.
  • 심쿵하는앵무새I1789524
    음식도 예쁘고 사진도 예쁘게 찍었어요. 여자라면 누구나 좋아할 음식이에요.
  • 진달래꽃22
    부산에서 양식 먹고 오면 바다랑 같이 느껴져서 더 분위기 있게 다녀온 느낌이죠
    여행 기분까지 같이 챙긴 식사였을 것 같아요
    
  • 백조
    뇨끼가 비주얼도 너무 맛있을 것 같아 보이네요 ㅎ 가봐야겠어요.
  • 포근한꽃바늘S213677
    분위기 좋은 공간에서 식사하면 기억에 많이 남죠~
    좋아하는 메뉴까지 맛있게 드셨다니 만족감이 컸겠어요
  • 요르레히요
    정말 먹음직스러워요. 너무 예쁜거 같아요.
  • 탁월한원숭이X207317
    뇨끼 드셨나봐요. 고소하고 너무 맛있을것 같아요.
  • 눈부신늑대R874314
    뇨끼를 좋아하시는군요. 맛있는 뇨끼맛이 궁금하네요
  • 편안한키위M127350
    오 뇨끼를 드셨군요 특이한 식감이어서 기억해요
  • 용맹한파파야B226756
    뇨끼 너무 좋아해요 저도 먹고 싶네요 
  • 뛰어난하마G116429
    파스타도 맛있고 가게 인테리어도 너무 예쁘다니!
    데이트할때 가면 좋을거같네요^^
  • 사랑스러운토끼J95105
    뇨끼 저는 좋아하는데 지인분이 무슨맛인지 모르겠다는말에  살짝 실망했는데 여기한번 방문해봐야겠네요
  • 창의적인비둘기G207221
    뇨끼가 먹음직스럽게 생겼어요.
    파스타 먹으러 방문해보고싶네요.
  • 편안한키위T230550
    전포동 셔터에 다녀오셨네요~
    여기 뇨끼 유명하죠~ 진짜 맛있어요!!
    
  • 건강걸음
    셔터 라는 양식당 뇨끼 너무
    맛있어 보여 먹어보고 싶어요
  • 무한한오리P1832420
    뇨끼 정말 맛있어보이네요 
    분위기도 좋다고 하니까 가보고싶어요 
  • 똑똑한복숭아Z128653
    뇨끼가 맛있을거같아요
    노릇노릇 색깔도 예쁘네요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이거 뇨끼 맞죠!
    먹음직해보여요 배고푸당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