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해운대 떡볶이

부산40대여입니다 

해운대 간김에 떡뽁이 유명한곳에 갔어요 시장쪽 거기 아니고 좀 위쪽인데 엄청 오래된 노포느낌이었어요. 달달하니 맛있고 싸고 튀김도 있고 서비스도 주시고 아주 잘 먹었답니다.해운대 떡볶이해운대 떡볶이해운대 떡볶이

0
0
댓글24
  • 스테파노
    해운대 떡볶이는 바다 보면서 먹는 분식이라 더 특별하게 느껴지네요
    여행 중 간단하게 먹기에도 좋고 추억도 남는 메뉴 같아요
    
  • 발랄한자두L210366
    해운대에서 노포 떡볶이면 분위기부터 맛까지 제대로였을 것 같아요
    달달하고 튀김까지 같이 나오면 더 만족스러운 한 끼였겠네요
    
  • 기쁜기린J1710901
    해운대 유명한집인가봅니다. 떡볶이가 맛있어보입니다.
  • 진달래꽃22
    해운대 떡볶이는 관광지 느낌이랑 같이 먹어서 더 맛있게 느껴지는 경우가 많죠
    바다 구경하고 먹으면 간식인데도 만족감이 확 올라가는 메뉴예요
    
  • 활기찬거미X184593
    유명한 곳인가 봐요 
    저도 맛 보고 싶네요
  • 활기찬거미Z116693
    완전 맛있어 보이네요ㅎㅎ 군침 돌아요~!
  • 백조
    딱 길 거리표 떡볶이 네요. 오뎅이랑 너무 맛있을 것 같아요.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부산떡볶이는 빨개도 전혀 맵지않죠
    오히려 달달한 떡볶이라 더 제스타일이에요
  • 프로필 이미지
    변치않는멜론F117359
    튀김 색깔이 너무 곱네요
    다양하게 맛있어 보여요
  • 재치있는계단I1709834
    부산 맛집 정말 맛있을 것 같아요. 떡볶이도 색달라 보이네요
  • 고요한캥거루Z15111
    맛있는 3종분식이네요.
    떡볶이국물에 찍어서 먹고싶네요.
  • 요르레히요
    튀김 색깔이 정말 깨끗한 거 같아요. 맛있어 보이네
  • 포근한꽃바늘S213677
    오래된 느낌 나는 곳이면 더 정감 가고 맛도 더 기억에 남는 것 같네요
    달달한 양념에 이것저것 곁들여서 든든하게 드셨겠어요
  • polkmnmklop
    맞는 말씀이십니더, 동네 숨은 명소지예.
    괜히 기분 좋아지는 곳입니더.
  • 믿음직한미어캣R218438
    와 떡볶이 비주얼 미쳤네요
    분식은 언제 먹어도 맛있죠
  • 애정어린아보카도P125962
    떡볶이 너무 맛있어 보여요 튀김도 정말 바삭해 보이네요
  • 탁월한원숭이X207317
    튀김이 바삭하고 맛있어 보여요. 국물에 찍어 먹으면 더 맛있겠어요.
  • 눈부신늑대R874314
    해운대의 떡볶이맛집이군요. 튀김이랑 조합이 좋을거같아요
  • 뛰어난하마V1882729
    완전 맛있어 보이네요
    시장쪽 상국이네였나 거기보다 맛나 보여요
  • 근면한나팔꽃X216287
    어우 맛도리만 모아놨네요
    넘 부러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