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주말도 끝나가네요

주말도 끝나가네요

날씨 너무 좋고 평화로운 주말도 끝나가네요~

벌써 4월도 끝이 나고 ㅠ

시간이 왜 이리 빠른지 모르겠어요

바삭한 땅콩빵 먹으며 하루 마무리합니다

주말 마무리 잘하세요

0
0
댓글17
  • 스테파노
    주말이 끝나간다는 말만 들어도 벌써 아쉬운 기분이 드네요
    그래도 잘 쉬었다면 한 주 시작은 조금 더 가벼울 것 같아요
    
  • 발랄한자두L210366
    시간은 정말 빨리 지나가는 것 같아요
    바삭한 땅콩빵으로 주말 마무리라 더 여유롭고 좋네요
    
  • 기쁜기린J1710901
    땅콩빵 맛있어 보입니다. 백화점 말고 잘 안 파네요.
  • 진달래꽃22
    주말 끝나갈 때는 괜히 아쉽고 시간 빨리 간 느낌이죠
    그래도 잘 쉬었으면 한 주 시작할 힘은 좀 생겼을 것 같아요
    
  • 산뜻한앵무새N155401
    한입에 먹기 편한 음식이에요. 술술들어가는 음식이에요
  • 활기찬거미Z116693
    주말 정말 빨리 지나가는것 같아요ㅜㅜ땅콩빵 맛있어보여요
  • 프로필 이미지
    변치않는멜론F117359
    주말은 엄청 빠른거 같아요
    쉬지도 않은거 같아요
  • 프로필 이미지
    자랑스러운사슴B1883216
    땅콩빵먹으며 잘 마무리하셨어요?
    또 다시 주말이 오고있어요~ 
  • 재치있는계단W116634
    그렇게 주말이 끝났다니 너무너무 아쉬운 마음이 드는 것 같아요.
  • 무한한오리T227820
    땅콩빵 맛있어 보이네요
    우리집 근처에는 왜 없는지...ㅎㅎ
  • 재치있는계단I1709834
    주말이 다 끝나가서 아쉬워요 계획한 걸 다 못했네요
  • 겸손한데이지N1635882
    색깔 보니까 잠 잘 익은 거 같네요 땅콩빵에 땅콩이 바삭한게 최고예요
  • 사랑스러운토끼J95105
    주말은 그냥 후닥 지나가 버리네요ㆍ
    땅콩빵 엄청 고소 하더라구요
  • 요르레히요
    맛있을 거 같아요. 땅콩 빵 먹고 싶네요.
  • 포근한꽃바늘S213677
    주말이 이렇게 금방 지나가니 아쉬운 마음이 크네요
    마무리도 편안하게 하시고 다음 주도 무탈하게 시작하시길 바래요
  • 존경스러운햄스터H1565215
    땅콩빵 너무 맛 있죠.
    계속 손이 가요. 그래서 금방 먹어 버려요. ㅎ
  • 멋진멧돼지G1888927
    주말 정말 빨리 지나가는것 같아요. 사진속 땅콩빵은 넘 맛있어 보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