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우럭만공격

부산40대여입니다 

생선회 를 조아하는데 우럭만공격이라거 우럭전문점이있어서 가봤어요. 회에 구이.매운탕까지 잘 나오더라구요. 당감동에 있어요. 추천해요!사장님이 유쾌하세요 ㅎㅎ

우럭만공격우럭만공격우럭만공격우럭만공격

0
0
댓글20
  • 유머있는바다H201957
    거침없이 공략하는 모습 너무 짜릿해
    실력 발휘 제대로 하는 중이야
  • 스테파노
    우럭만 공격이라는 표현이 재밌네요
    바다 낚시나 회 생각날 때 자주 나오는 말이라 더 공감되는 느낌이에요
    
  • 발랄한자두L210366
    우럭을 코스로 제대로 즐길 수 있는 곳이면 회 좋아하는 분들에겐 딱이겠네요
    사장님까지 유쾌하시면 더 기분 좋게 식사할 수 있을 것 같아요
    
  • 기쁜기린J1710901
    횟감이 싱싱해 보입니다. 밑반찬도 잘 나오는군요.
  • 요르레히요
    우럭 좋아하면 만족할 만한 곳이네요.
    회에 매운탕까지 잘 나오면 최고네요
  • 눈부신늑대R874314
    우럭회과 소주의 조화가 좋아보여요. 더 더워지기전에 먹어야겠네요
  • 진달래꽃22
    우럭만 공격이면 바다낚시나 매운탕 생각나는 상황이라 웃기면서도 입맛 돋네요
    우럭 특유의 쫄깃한 식감 때문에 좋아하는 사람들은 계속 찾게 되는 생선이에요
    
  • 산뜻한앵무새N155401
    우럭만 공격이 가게이름이군요. 우럭회가 맛있어보여요
  • 활기찬거미X184593
    우럭 전문점이 있군요 
    너무 맛있어 보여요
  • 미여우랑랑I232618
    우럭 전문점이군요.
    막걸리랑 같이 먹는 음식 정말 맛있어보입니다요 
  • 신뢰할수있는망고F228847
    부산에 있는 맛집이군요
    회도 잘 떠주셨고 다른 음식들도 정말 맛나보이네요 
  • 빛나는오렌지U46343
    생선회가 너무 맛있어 보이네요~~
  • 백조
    메뉴들이 다 맛있어 보이네요. 파전도 나와서 막걸리랑 잘 어울리겠어요.
  • 열린자두T126654
    우럭만공격 진짜 유명한 곳이죠!
    추천 많이 받았는데 아직 가보지는 않았어요
  • 프로필 이미지
    변치않는멜론F117359
    우럭 회가 너무 맛나 보임
    순간적으로 침나왔어요
  • 프로필 이미지
    자랑스러운사슴B1883216
    우럭 너무 맛있죠
    파전도 막걸리안주로 딱이네요 
  • 재치있는계단W116634
    우ㄴ럭이는 너무너무 싱싱해 보이고 정말 맛있어 보이는 것 같아요
  • 아름다운양B205228
    우럭 좋아하는데 좋은 추천 감사합니다 조만간 들러서 맛있게 먹어야겠어요
  • 건강걸음
    생선회중에 우럭회가 맛있지요
    각종 우럭요리 맛볼수 있어 좋으네요
  • 대담한크랜베리C116769
    우럭만공격, 부산광역시 당감동에 있군요. 꼭 한번 가봐야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