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김천 직지문화공원 봄나들이로 좋아요

경상도 김천에 살고있는 40대여자예요 

김천에 봄 나들이장소로 좋은 직지문화공원 소개합니다 

주차장에서 주차하신후 조금 올라오면 직지문화공윈이 나옵니다 .인공폭포가 있어 시원한 풍광이 느껴지고 잔디에 돗자리깔고앉아 피크닉도 많이 오는 장소입니다 .좀더 올라가면 유아놀이터 ..사명대사공원도 있어요

산책하며 같이 구경하시기에도 좋은 장소예요김천 직지문화공원 봄나들이로 좋아요

0
0
댓글18
  • 유머있는바다H201957
    꽃 구경하며 걷기 딱 좋은 계절이네
    가족들이랑 주말에 다녀오면 참 좋겠어
  • 스테파노
    김천 직지문화공원은 봄에 가면 꽃이랑 자연 분위기가 잘 어우러져서 나들이하기 좋네요
    가볍게 산책하면서 쉬기에도 편안한 공간이라 가족 단위로도 괜찮은 곳 같아요
    
  • 발랄한자두L210366
    인공폭포까지 있어서 시원한 풍경 보면서 산책하기 딱 좋을 것 같아요
    돗자리 피크닉이랑 유아놀이터까지 있어서 가족 나들이 코스로도 알차네요
    
  • 기쁜기린J1710901
    인공 폭포가 바로 보이네요. 시원하고 좋을 것 같습니다.
  • 요르레히요
    나들이 가기 좋을 것 같네요. 산책하기에 좋아 보여요.
  • 눈부신늑대R874314
    김천의 멋진공원이네요. 사진속 풍경이 아름답습니다
  • 진달래꽃22
    김천 직지문화공원은 봄에 가면 꽃이랑 산책로가 잘 어울려서 나들이하기 딱 좋은 곳이죠
    가볍게 걷고 쉬기에도 편해서 가족이나 친구랑 가기 좋아 보이네요
    
  • 산뜻한앵무새N155401
    걷기좋아보이는 공원이네요. 고즈넉한 분위기가 좋네요
  • 빛나는오렌지U46343
    김천 직지문화공원 봄나들이로 보기 좋아요
    
    
    
  • 백조
    나무들도 가득하고 공기도 좋겠어요. 풍경도 너무 예쁘네요.
  • 열린자두T126654
    와 정말 걷기 좋은 장소인거 같아요!
    김천 직지문화공원 다음에 방문해볼게요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인공폭포가 시원하게 있어서 걷기 좋아보여요
    돗자리랑 도시락 챙겨서 피크닉 다녀오고싶어집니다
  • 프로필 이미지
    변치않는멜론F117359
    직지문화공원이 유명합니다.
    너무 멋진 곳이라서 유명해요
  • 프로필 이미지
    자랑스러운사슴B1883216
    피크닉 즐기기 너무 좋을거같다는 생각이 드렁요
    산책도하고 편히 쉬기도 하고요 
  • 경쾌한포인세티아C212189
    김천 직지문화공원
    힐링됩니다 !ㅎㅎㅎ
  • 아름다운양B205228
    여유롭게 피크닉 즐기기 딱 좋은 곳이네요 가족 나들이 코스로도 잘 어울리는 것 같아요
  • 재치있는계단W116634
    어 배경이 너무너무 예뻐서 정말 산책하기. 너무 좋을 것 같아요.
  • 건강걸음
    직지문화공원 인공폭포도 있고
    너무 예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