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테파노
인기 게시판 TOP 50
일이 있어서 영천을 갔다가 동네가 너무너무 한적하고 조용해서 산책을 갔어요. 너무 좋더라구요. 공원도 많이 있었고 시골 느낌이 나서 너무너무 조용하고 힐링이 되었던 것 같아요. 시골 냄새도 났던 것 같고 너무너무 정겨운 분위기가 있었던 것 같아요. 다음에도 힐링을 할 때쯤이면 가볼 생각이 있습니다.
0
0
댓글16
일이 있어서 영천을 갔다가 동네가 너무너무 한적하고 조용해서 산책을 갔어요. 너무 좋더라구요. 공원도 많이 있었고 시골 느낌이 나서 너무너무 조용하고 힐링이 되었던 것 같아요. 시골 냄새도 났던 것 같고 너무너무 정겨운 분위기가 있었던 것 같아요. 다음에도 힐링을 할 때쯤이면 가볼 생각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