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전복죽해서 먹어요

전복죽해서 먹어요

 

 

요즘은 전복이 저렴하게도 잘나와서

오랜만에 전복죽해서 먹었어요

집에서 만들면 전복이 가득해서 너무 좋네요

식감이 너무 좋잖아요

쫄깃쫄깃해요

0
0
댓글15
  • 스테파노
    전복죽은 몸도 든든해지고 속도 편안해지는 메뉴라 좋네요
    따뜻하게 한 그릇 먹으면 컨디션 회복에도 도움이 될 것 같아요
    
  • 발랄한자두L210366
    집에서 전복 듬뿍 넣어서 전복죽 끓이면 확실히 식감도 좋고 고소함도 더 살아나는 것 같아요
    요즘처럼 재료 잘 나올 때 만들어 먹으면 만족도도 높고 든든한 한 끼가 되죠
    
  • 기쁜기린J1710901
     전복은 언제 먹어도 좋습니다. 전복죽도 맛있어서 좋아합니다.
  • 백조
    맞아요, 밖에서 사먹으면 원 하는 만큼 전복이 안 들어 있는데, 집에서 먹으면 많이 넣을 수 있어 좋아요
  • 재치있는계단R1740634
    전복죽 얘기만 들어도 든든하네요 집에서 만든 전복 식감 진짜 최고예요.
  • 상쾌한너구리F128331
    전복죽 저도 먹어보고싶네요
    언제먹어본지 기억도 안나요
  • 요르레히요
    집에서 만든 전복죽이라 더 푸짐하겠네요
    전복 식감 진짜 좋아요
  • 눈부신늑대R874314
    건강한 죽을 만들어 드셨군요. 요즘 전복이 저렴하더라구요
  • 진달래꽃22
    전복죽으로 한 끼 챙기면 속도 편하고 몸도 든든해지죠
    차분하게 먹으면서 휴식까지 같이 느껴질 것 같아요
    
  • 산뜻한앵무새N155401
    집에서 해먹으면 진하게 먹을 수 있어요. 죽종류중에 제일 좋아해요
  • 사랑스러운토끼J95105
    역시 집에서 끓이면 튼실한 전복이
    많이들어가죠
  • 대담한크랜베리U1784469
    전복 실하면 죽해먹는것도 좋죠
    내장은 그냥 먹구요 
  • 재치있는계단A227634
    집에서하면 재료를 가득해서 먹을수있지요.전복 맛나지요
  • 건강걸음
    입맛 없고 기운 없을때
    전복죽이 보약이지요
  • 신뢰할수있는망고F228847
    오 요즘 전복이 저렴한가보네요
    아무튼 은근 집에서도 쉽게 만들수가 있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