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댜들 오늘 쉬시나요?

샌드위치라 쉬는 분들도 많을 것 같아요

금요일에 안쉬고 오늘 쉬는 분들도 있더라구요ㅎㅎ

저는 오늘 일하긴 하는데 기분 좋아요

내일 쉰다고 생각하니까 신나네요

댜들 오늘 쉬시나요?

0
0
댓글16
  • 스테파노
    쉬는 날인지 묻는 질문이라 분위기가 푸근하네요
    각자 상황에 따라 다르겠지만 잠깐이라도 쉬는 시간 있으면 좋겠어요
    
  • 발랄한자두L210366
    연휴 사이 샌드위치 데이라서 쉬는 사람도 있고 일하는 사람도 섞여 있는 날이죠
    내일 쉬는 기대감이 있으면 오늘은 오히려 더 버틸 만한 느낌도 있고요
  • 기쁜기린J1710901
    공휴일이 많이 남지 않았네요. 시간이 참 빠른 것 같습니다. 
  • 백조
    이렇게 공휴일들 체크 해놓고 쉬는 날만 기다리고 있네요 ㅎㅎ
  • 편안한달콤K1492250
    저도 내일 쉰다니 벌써 신나요. 오늘만 힘내면 되니까요.
  • 요르레히요
     쉬는 분들도 꽤 많더라구요.
    내일 쉰다고 생각하면 기분 좋아지죠ㅋㅋ
  • 눈부신늑대R874314
    5월은 연휴가 많군요. 직장인들의 희망이에요
  • 진달래꽃22
    다들 쉬는 날인지 궁금해질 만큼 오늘 분위기가 한가한가 보네요
    연휴나 주말이면 사람들 일정도 제각각이라 더 그런 느낌이 있어요
    
  • 산뜻한앵무새N155401
    연휴를 즐겨야지요. 노는날은 행복합니다
  • 대담한크랜베리U1784469
    7월달에도 공휴일 생겼습니다
    직장인들 좋겠네요
  • 수려한백합M242374
    일하신다고 수고하셨어요. 낼은 푹쉬셔요
  • 밝은펭귄A1866102
    맞아요. 저도 내일 쉰다는 생각에 힘이 나더라고요
  • 재치있는계단A227634
    오늘 안쉬었답니다. 안타깝지만 내일은 쉬니 좋네요
  • 야야호
    쉬는 사람도 있고
    아닌분들도 계시더라고요
  • 건강걸음
    5월 연휴가 가장 많이
    쉬네요 놀러가기 좋겠어요
  • 뜨거운체리W116946
    직장인이신가 봅니다. 저는 직장인이 아니어서 휴일이 그다지 의미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