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페이지
채팅
알림
스크랩
작성글
샌드위치라 쉬는 분들도 많을 것 같아요
금요일에 안쉬고 오늘 쉬는 분들도 있더라구요ㅎㅎ
저는 오늘 일하긴 하는데 기분 좋아요
내일 쉰다고 생각하니까 신나네요
쉬는 날인지 묻는 질문이라 분위기가 푸근하네요 각자 상황에 따라 다르겠지만 잠깐이라도 쉬는 시간 있으면 좋겠어요
연휴 사이 샌드위치 데이라서 쉬는 사람도 있고 일하는 사람도 섞여 있는 날이죠 내일 쉬는 기대감이 있으면 오늘은 오히려 더 버틸 만한 느낌도 있고요
공휴일이 많이 남지 않았네요. 시간이 참 빠른 것 같습니다.
이렇게 공휴일들 체크 해놓고 쉬는 날만 기다리고 있네요 ㅎㅎ
저도 내일 쉰다니 벌써 신나요. 오늘만 힘내면 되니까요.
쉬는 분들도 꽤 많더라구요. 내일 쉰다고 생각하면 기분 좋아지죠ㅋㅋ
5월은 연휴가 많군요. 직장인들의 희망이에요
다들 쉬는 날인지 궁금해질 만큼 오늘 분위기가 한가한가 보네요 연휴나 주말이면 사람들 일정도 제각각이라 더 그런 느낌이 있어요
연휴를 즐겨야지요. 노는날은 행복합니다
7월달에도 공휴일 생겼습니다 직장인들 좋겠네요
일하신다고 수고하셨어요. 낼은 푹쉬셔요
맞아요. 저도 내일 쉰다는 생각에 힘이 나더라고요
오늘 안쉬었답니다. 안타깝지만 내일은 쉬니 좋네요
쉬는 사람도 있고 아닌분들도 계시더라고요
5월 연휴가 가장 많이 쉬네요 놀러가기 좋겠어요
직장인이신가 봅니다. 저는 직장인이 아니어서 휴일이 그다지 의미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