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테파노
인기 게시판 TOP 50
연휴라서 공원에 놀러를 갔어요
그런 공원들은 정말 정말 잘 돼 있더라고요.날씨도 너무 너무 좋고 다양한 기구들이 있어서 아이가 너무 너무 좋아했어요. 그래서 샌드위치도 먹고 간식도 먹고 너들이를 잘하다 돌아온 것 같아요. 너무너무 재미있었던 하루였던 것 같아요. 날씨가 좋으니 정말 모든 걸 해도 너무너무 재밌는 것 같아요.
0
0
댓글17
연휴라서 공원에 놀러를 갔어요
그런 공원들은 정말 정말 잘 돼 있더라고요.날씨도 너무 너무 좋고 다양한 기구들이 있어서 아이가 너무 너무 좋아했어요. 그래서 샌드위치도 먹고 간식도 먹고 너들이를 잘하다 돌아온 것 같아요. 너무너무 재미있었던 하루였던 것 같아요. 날씨가 좋으니 정말 모든 걸 해도 너무너무 재밌는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