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연휴라 공원

연휴라 공원

연휴라서 공원에 놀러를 갔어요

그런 공원들은 정말 정말 잘 돼 있더라고요.날씨도 너무 너무 좋고 다양한 기구들이 있어서 아이가 너무 너무 좋아했어요. 그래서 샌드위치도 먹고 간식도 먹고 너들이를 잘하다 돌아온 것 같아요. 너무너무 재미있었던 하루였던 것 같아요. 날씨가 좋으니 정말 모든 걸 해도 너무너무 재밌는 것 같아요.

0
0
댓글17
  • 스테파노
    연휴에 공원 나들이라서 여유롭고 편안한 시간이었겠네요
    사람들도 많고 분위기도 좋아서 기분 전환하기 딱 좋은 날 같아요
    
  • 발랄한자두L210366
    연휴에 날씨까지 좋으면 공원 나들이가 제일 무난하면서도 만족도 높은 선택인 것 같아요
    아이들도 마음껏 뛰어놀고 간식까지 챙겨 먹으면 하루가 알차게 느껴지죠
    
  • 기쁜기린J1710901
    아이가 좋아했겠네요. 같이 즐거운 시간 보내셨군요.
  • 백조
    샌드위치도 든든하게 먹고 산책 하시고 오셨네요. 날씨도 좋아요.
  • 카리스마미어켓
    날씨 좋을 때 공원 가면 진짜 최고죠.
    아이 좋아하는 모습 보면 행복하시겠어요.
  • 요르레히요
    연휴라 공원 나들이 가기 좋네요.
    날씨도 딱 좋았을 것 같습니다.
  • 눈부신늑대R874314
    연휴로 공원에 가셨군요. 아이들도 만족해서 기분좋으셨을거같아요
  • 진달래꽃22
    연휴에 공원 가면 사람도 많고 분위기도 더 여유롭죠
    바람 쐬면서 걷기만 해도 기분 전환 제대로 될 것 같아요
    
  • 산뜻한앵무새N155401
    연휴를 공원에서 즐겼군요. 편하게 즐기는게 좋은거같아요
  • 사랑스러운토끼J95105
    샌드위치 먹으면서 공원 에서 휴식했군요ㆍ
    아이들하고 공원산책 좋죠
  • 바른멧날다람쥐Q1589439
    공원에 놀러갔군요ㅎㅎ 날씨 좋아서 너무 좋은 것 같아요
  • 대담한크랜베리U1784469
    연휴때 공원에서 걷기만 해도 너무 좋죠 
    좋은시간 보내셨네요   
  • 수려한백합M242374
    아이들과도 놀기좋더라고요. 피크닉 즐기셨다니 좋으셨겠어요
  • 밝은펭귄A1866102
    오늘은 공원도 한산한것같더라고요. 날씨가 참 좋았습니다
  • 재치있는계단A227634
    요즘 공원조성이 너무잘되어있더라고요. 아이이들이 놀기좋은 공원도 많더라고요
  • 기적적인자몽Q116955
    공원에 놀러갔군요. 요즈음 도심지 공원도 조성이 참 잘 되어 있는것 같아요 
  • 야야호
    요즘 연휴고 어린이날근처라라서
    공원에 아이들이 더욱 많더라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