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가성비 괜찮은 샤브 식당

가성비 괜찮은 샤브 식당가성비 괜찮은 샤브 식당

퐁당퐁당에서 저녁식사했어요

칼칼한 경상도식 제피 들어간 국물에

쇠고기 샤브해서 건져 먹고 칼국수

넣어 먹고 마지막으로 강황죽 끓여

먹으니 배가 너무 부르네요

1인 12000에 배가 부르게 먹었으니

가성비 꽤 괜찮은 식당이지요

 

0
0
댓글17
  • 스테파노
    가성비 괜찮은 샤브 식당은 요즘 같이 외식 물가 높은 때에 더 반가운 정보네요
    든든하게 먹으면서도 부담이 덜해서 자주 찾게 될 것 같아요
    
  • 발랄한자두L210366
    샤브샤브에 칼국수, 강황죽까지 이어지면 코스처럼 제대로 한 끼 먹은 느낌이죠
    1인 1만2천원이면 구성 대비 가성비도 확실히 괜찮아 보이네요
    
  • 기쁜기린J1710901
    1인 12000원이라니 저렴하네요. 요즘 물가 생각하면 싸고 좋습니다.
  • 바른멧날다람쥐J127839
    샤브샤브는 칼국수에 죽이 세트죠
    고기만 먹고 끝나면 허전해요
  • 백조
    1인 12,000원이면 저렴 하네요. 배부르게 먹을 수 있겠어요.
  • 카리스마미어켓
    퐁당퐁당 샤브 국물까지 느낌 있다요.  
    제피 들어간 칼칼한 국물에 강황죽까지 완전 제취예요.  
  • 요르레히요
    가성비 괜찮은 식당 찾으면 좋아요. 
    든든하게 먹기 좋은 메뉴인 것 같네요.
  • 눈부신늑대R874314
    가성비가 좋은 식당이군요. 제피향이 궁금하네요
  • 진달래꽃22
    가성비 좋은 샤브 식당 찾는 거 완전 공감돼요 요즘은 구성 잘 나오는 곳이 진짜 만족도 높더라요
    
  • 산뜻한앵무새N155401
    가성비가 좋은곳이네요. 제피가 들어갔다니 새롭네요
  • 사랑스러운토끼J95105
    1인가격 12000  이라니
    가성비 맛집이네요
  • 바른멧날다람쥐Q1589439
    와 가성비가 진짜 좋네요ㅎㅎ 맛있을 것 같아요
  • 대담한크랜베리U1784469
    와 1인12000원 가성비 좋네요
    칼국수면이랑 죽까지 제대로 드시네요  
  • 수려한백합M242374
    12000원이면 가성비대비 좋네요. 이런식당이 많이 생기길바라네요
  • 밝은펭귄A1866102
    샤브 좋지요. 소화가 잘되서 저도 즐겨먹습니다
  • 재치있는계단A227634
    퐁당퐁당이 샤브집 이름이네요. 외우기도 쉽네요
  • 기적적인자몽Q116955
    가성비 좋은 샤브샤브 식당 가보고 싶어지네요. 제피 많이 넣어서 먹으면 넘 맛있을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