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테파노
인기 게시판 TOP 50
퐁당퐁당에서 저녁식사했어요
칼칼한 경상도식 제피 들어간 국물에
쇠고기 샤브해서 건져 먹고 칼국수
넣어 먹고 마지막으로 강황죽 끓여
먹으니 배가 너무 부르네요
1인 12000에 배가 부르게 먹었으니
가성비 꽤 괜찮은 식당이지요
0
0
댓글17
퐁당퐁당에서 저녁식사했어요
칼칼한 경상도식 제피 들어간 국물에
쇠고기 샤브해서 건져 먹고 칼국수
넣어 먹고 마지막으로 강황죽 끓여
먹으니 배가 너무 부르네요
1인 12000에 배가 부르게 먹었으니
가성비 꽤 괜찮은 식당이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