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오늘 저녁은 피자!

오늘 저녁은 피자!

 

안녕하세요 경상도에 사는 30대 여자예요

집 근처에 픽업 시 피자가 만원인 오르다피자에서 아이와 함께 먹으려고 고구마피자를 시켰어요

따끈따끈한 피자를 먹으니 엄청 맛있었어요~

0
0
댓글20
  • 스테파노
    오늘 저녁 피자라니 벌써부터 든든하고 행복한 메뉴네요
    따뜻하게 갓 나온 피자 한 조각이면 하루 피로가 싹 풀릴 것 같아요
    
  • 발랄한자두L210366
    픽업 할인 있는 집은 타이밍 맞으면 가성비도 좋고 따끈할 때 바로 먹을 수 있어서 만족도 높죠
    고구마피자는 달달해서 아이랑 같이 먹기에도 무난한 선택이라 잘 고르신 것 같아요
    
  • 기쁜기린J1710901
    만원짜리 피자같이 않네요. 가성비 좋은 것 같습니다.
  • 바른멧날다람쥐J127839
    피자가 만원이라니 저렴하네요
    피자헛 도미노피자 너무 비싸요
  • 백조
    고구마 피자 너무 맛있을 것 같네요. 치즈가 가득 들어가 보여요.
  • 편안한달콤K1492250
    오르다피자 고구마피자 진짜 가성비갑이네요.  
    따끈한 한조각에 하루 피로 싹 풀릴 것 같아요.  
  • 강인한사과C212241
    피자 맛있어보이네요
    군침납니다
  • 자랑스러운사슴M714716
    고구마피자 진짜 최고네요 
    저도 피자 먹고 싶네요 
  • 요르레히요
    저녁으로 피자면 완전 좋죠.
    치킨까지 있으면 최고일 듯해요.
  • 눈부신늑대R874314
    오르다피자에서 사드셨군요. 따뜻할때 먹는게 제맛이지요
  • 진달래꽃22
    피자 저녁이면 하루 피로가 그냥 풀리는 조합이네요
    치즈 늘어나는 한 조각 먹는 순간이 제일 행복한 타이밍 같아요
    
  • 산뜻한앵무새N155401
    저녁으로 피자를 드셨군요. 만원밖에 안하다니 가성비가 있네요
  • 편안한키위T230550
    와 저게 만원이라니 대박이네요~
    저희 지역에도 있는지 찾아봐야겠어요
  • 사랑스러운토끼J95105
    만원 가성비 피자 넘 맛있어보이네요ㆍ
    요즘 간식가격이 넘 비싸서 부담스러워요
  • 혁신적인계피S126135
    피자 너무 맛있어보여요 
    치즈 푸짐하네요 
  • 고요한캥거루Z15111
    어머나 저도 어제  피자먹었는데 가격이 너무
    착하네요.치즈양도 어마어마하네요.
  • 건강걸음
    오르다 피자 가격도 싸고
    맛도 좋겠어요
  • 화려한프레리개D125522
    엄청 저렴하네요 
    동네에 있으면 참 좋겠어요
  • 공손한목련L1888978
    피자 너무 맛있어보여요ㅋㅋ 이거 보니까 저도 먹고싶네요
  • 멋진멧돼지G1888927
    피자 넘 맛있어 보여요. 고구마 피자인가 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