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날씨가 정말 덥네요ㅎㅎ

날씨가 정말 덥네요ㅎㅎ

 

날씨가 많이 더워진 것 같아요ㅎㅎ

뭔가 숫자는 비슷한 것 같은데 확실히 더워진 것 같아요

쨍한 햇볕도 있고 그래서 그런가봐요

자외선 차단 꼭 필요할 것 같네요

 

 

0
0
댓글20
  • 스테파노
    날씨가 정말 더워서 밖에 조금만 있어도 지치는 느낌이네요
    그래도 여름 분위기라서 시원한 것들 찾게 되는 하루 같아요
    
  • 발랄한자두L210366
    5월 초인데도 햇볕이 확 올라오면 체감상 여름처럼 느껴지죠
    특히 그늘 없는 곳은 금방 더워져서 자외선 차단제랑 모자 같은 건 챙기는 게 확실히 도움이 되는 날씨고요
  • 기쁜기린J1710901
    자외선 차단 중요합니다. 기미 안 생기게 선크림 발라야 합니다.
  • 백조
    기온이 갑자기 엄청 오른 거 같아요. 비 오면 조금 나아지려나요.ㅜ
  • 편안한달콤K1492250
    경상도도 낮에 햇볕이 진짜 쨍하더라요.  
    저도 요즘 자외선 차단제 꼭 챙겨바르고 다녀요.  
  • 편안한키위T205850
    그니깐요 특히 낮이요
    일교차가 크네요
  • 요르레히요
    낮에는 진짜 여름 느낌 나더라구요.
    자외선 차단 잘 해야 할 것 같아요.
  • 탁월한원숭이X207317
    요즘에 많이 더워졌어요. 그래도 저녁에는 쌀쌀 해서 가디건 꼭 챙겨요.
  • 눈부신늑대R874314
    한낮에는 땀이 많이나요. 바람은 시원한데 해가 뜨거워요
  • 진달래꽃22
    낮에는 벌써 초여름 느낌 날 정도로 더워진 것 같네요
    시원한 음료 하나 꼭 챙겨야 할 날씨군요
    
  • 산뜻한앵무새N155401
    오후에는 기온이 크게올라요. 아침저녁으로는 추워서 옷 입기가 힘들어요
  • 편안한키위T230550
    요즘 기온이 많이 올라갔더라구요~
    그래도 바람이 불어서 시원해서 좋네요
  • 빛나는오렌지U46343
    날씨가 정말 덥고 여름이 가까워 집니다
    
    
    
  • 애정어린아보카도P125962
    날씨가 많이 더워졌네요 선크림도 잘 바르고 다녀야할 거 같아요
  • 프로필 이미지
    세련된허머스X207525
    요즘 너무 더워서 선풍기 켰어요.
    낮에는 뜨겁더라고요.
  • 혁신적인계피S126135
    여름 곧이네요 
    요즘 날씨 참 좋아요 
  • 사랑스러운토끼J95105
    봄날은 잠시 다녀갔다가
    초여름이 오는것같은 느낌이예요
  • 프로필 이미지
    자유로운독수리J249207
    온도는 비슷한 거 같은데 느끼기엔 더 더워지는 것 같아용 ㅎㅎ
    자외선 차단제는 수시로 발라야겠어요~
  • 상냥한벚꽃O207583
    날이 더워졌어요 금방 여름 될 것같아요
  • 똑똑한복숭아Z128653
    이제 정말 봄같네요
    오늘 날씨 26도라고 하더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