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37회 동성로 축제

37회 동성로 축제

 

안녕하세요 경상도에 사는 30대 여자에요

대구 동성로에는 원래 사람들이 많은데 이번주말에는 축제를 해서 더 많을듯해요

8일 오후 1시부터 오후 9시까지 열리는 전야제 행사에는 먹거리부스와 플리마켓 등이 운영되고, 

10일에는 동성로가요제와 밴드 공연, 맥주빨리마시기 대회, 마술·댄스 공연 등 다양한 무대 프로그램이 진행된다고 해요

날씨가 따뜻해 지니까 가볍게 입고 가서 여러 프로그램 즐기면 좋을듯해요

0
0
댓글21
  • 스테파노
    37회 동성로 축제라니 벌써 전통 있는 큰 행사네요
    도심 한가운데서 다양한 볼거리랑 사람들로 활기 넘칠 것 같아요
    
  • 발랄한자두L210366
    동성로는 원래도 유동인구가 많은데 축제까지 겹치면 정말 거리 전체가 행사장처럼 바뀌겠네요
    말씀처럼 날씨가 따뜻할 때 가볍게 나가서 걷듯이 즐기기 좋은 도시형 축제인 것 같습니다
  • 기쁜기린J1710901
     동성로 축제 재밌겠네요. 플리마켓부터 연주공연까지 다양하네요..
  • 백조
    동성로는 언제가 든 사람이 많은데 이번 주말에는 더 많겠네요
  • 편안한달콤K1492250
    대구 동성로 축제 얘기만 들어도 벌써 설레네요.  
    전야제랑 동성로가요제까지 라인업 꽉 찬 거 같아서 주말에 잠깐이라도 꼭 들러보고 싶어요.  
  • 편안한키위T205850
    날씨가 좋아서 축제 즐기기 좋은 거 같아요
    포스터도 귀여워요
  • 요르레히요
    동성로 축제 벌써 37회네요.
    이번에도 사람 정말 많을 것 같아요.
  • 탁월한원숭이X207317
    포스터에 캐릭터가 정말 귀엽네요. 어떤 것을 상징 하는 지도 궁금해요.
  • 눈부신늑대R874314
    먹거리 부스도 만들어지는군요. 맛있는 음식이 많을거같아요
  • 뛰어난하마G116429
    주말동안 동성로에서 축제를 하네요ㅎㅎ
    특색있는 이벤트가 많았으면 좋겠어요~
  • 진달래꽃22
    동성로 축제는 사람들 북적이는 분위기만으로도 엄청 신날 것 같네요
    공연이랑 먹거리 즐기면서 하루 종일 놀기 딱 좋은 축제 같군요
    
  • 산뜻한앵무새N155401
    동성로에서 축제가 열리는 군요. 플리마켓이 기대됩니다
  • 편안한키위T230550
    대구 동성로에서 축제가 열리네요~
    이벤트가 다양해 재밌을 거 같습니다
  • 빛나는오렌지U46343
    37회 동성로 축제 이번 주말에 하네요~
    
    
    
  • 애정어린아보카도P125962
    동성로 축제라니 구경할게 정말 많아 보이네요 놀러가기 좋을 거 같아요
  • 프로필 이미지
    세련된허머스X207525
    플리마켓부터 먹거리까지 다양하네요.
    남녀노소 즐기기 좋아보여요.
  • 혁신적인계피S126135
    동성로 사람 참 많죠 
    그만큼 재밌는거 같아요 
  • 사랑스러운토끼J95105
    8일부터 대구 동성로 축제가 열리는군요
    다양한 행사가 있으니 기대가 커요
  • 프로필 이미지
    자유로운독수리J249207
    이번주 동성로는 엄청 핫플이 될 것 같네요!
    프로그램도 다양해서 기대하고 있을게요~
  • 상냥한벚꽃O207583
    동성로 축제네요 재밌어보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