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테파노
인기 게시판 TOP 50

안녕하세요 경상도에 사는 30대 여자에요
대구 동성로에는 원래 사람들이 많은데 이번주말에는 축제를 해서 더 많을듯해요
8일 오후 1시부터 오후 9시까지 열리는 전야제 행사에는 먹거리부스와 플리마켓 등이 운영되고,
10일에는 동성로가요제와 밴드 공연, 맥주빨리마시기 대회, 마술·댄스 공연 등 다양한 무대 프로그램이 진행된다고 해요
날씨가 따뜻해 지니까 가볍게 입고 가서 여러 프로그램 즐기면 좋을듯해요
0
0
댓글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