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울산에 사는 50대 여성입니다ㆍ 오늘은 가족모임 으로 너무 좋은곳 소개해드릴께요ㆍ 명촌에 있는 화적 식육 식당입니다ㆍ 단체손님들을 위한 룸도 마련되있고 테이블간 거리가 넓어 시끄럽지 않아서 넘 좋더라구요고기는 소고기 돼지고기 취향에따라 골라서 드시면되고 상차림비5000원있습니다ㆍ밑반찬도 한식처럼 정갈하게 나오니 꼭한번 가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