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테파노
인기 게시판 TOP 50
저는 경상도에 사는 30대 여성입니다.
어린이날 공원에서 노는 가족들이 많았네요
어린이날도 있고 어버이 날도 있어서 챙겨야 하는 기념일이 많은 것 같습니다
푸르른 날씨처럼 마음도 밝아지는 것 같아요
가족과 함께하는 시간 많이 보내야 겠습니다
0
0
댓글27
저는 경상도에 사는 30대 여성입니다.
어린이날 공원에서 노는 가족들이 많았네요
어린이날도 있고 어버이 날도 있어서 챙겨야 하는 기념일이 많은 것 같습니다
푸르른 날씨처럼 마음도 밝아지는 것 같아요
가족과 함께하는 시간 많이 보내야 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