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40대여입니다 이런저런 축하자리는 케이크가 최고죠 뚜레주르에 초코초코케이크가 있어서 사봤어요. 너무 진하고 달달하고 초코코팅이 되어있어서 너무맛있네요 케이크추천이요!
스테파노초코초코케이크라는 말만 들어도 달콤하고 진한 초콜릿 맛이 바로 떠오르는 것 같습니다 한 조각만 먹어도 기분이 확 좋아지는 디저트라 커피랑 같이 먹으면 더 잘 어울릴 것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