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단걸 워낙 좋아하거든요 그래서 달달한 스테비아 방울토마토 정말 좋아해요 근데 이게 호불호가 갈리더라구요 어떤분들은 일반 방토가 좋다하기도 하고... 전 입맛에 맞아서 자주 사다가 먹어요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