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스테비아 방울토마토 좋아하시나요

저는 단걸 워낙 좋아하거든요

그래서 달달한 스테비아 방울토마토 정말 좋아해요

근데 이게 호불호가 갈리더라구요

어떤분들은 일반 방토가 좋다하기도 하고... 

전 입맛에 맞아서 자주 사다가 먹어요 ㅎ

 

스테비아 방울토마토 좋아하시나요

0
0
댓글16
  • 스테파노
    스테비아 방울토마토는 달달하면서도 상큼해서 간식처럼 먹기 좋은 것 같지요
    가볍게 건강 챙기면서 당 충전하기에도 괜찮은 선택인 것 같아요
    
  • 눈부신늑대R874314
    정말 놀라울정도로 달더라구요. 중독성 있는 맛이에요
  • 겸손한데이지N1635882
    저는 안먹어봤지만 괜찮아보여요
    그 단맛이 안위적으로 느껴지는건가
  • 아낌없는안개꽃J214185
    전 그냥방토가 좋아요
    스테비아는 너무달아서
  • 산뜻한앵무새N155401
    달달한 맛이 나는토마토더라구요. 어릴때 설탕뿌려먹던 맛이에요
  • 요르레히요
    한번 먹으면 계속 찾게 되더라구요
    달달해서 간식처럼 먹기 좋아요
  • 유머있는바다Q1658157
    스테비아 방토 달달하죠 맛있어서 저도 좋아해요 
  • 백조
    저는 너무 달달 한거 보다는 일반 방울토마토가 맛있더라구요
  • 고고
    오 전 너무 달아서 좀 이상하더라고요
    뭔가 가벼운 맛이라
  • 대담한크랜베리U1784469
    일반 안달달한 일반 토마토 좋아해요 
    그게 더 맛있더라구요
  • 프로필 이미지
    세련된허머스X207525
    방울토마토는 없어서 못 먹는거 같아요.
    항상 사다놓으면 하루이틀이면 동나요.
  • 고요한캥거루Q132711
    스테비아 방울토마토 맛있죠
    달달구리하니 너무 맛나요 ㅎ 
  • 존경스러운햄스터H117015
    스테비아 방울토마토 저도 엄청 좋아해요. 달달해서 맛있어요 
  • 건강걸음
    스테비아 보다 일반 토마토가
    더 입맛에 맞아요
  • 행복한강아지H103703
    갖가지 맛이나는것 같은 스테비아 방울토마토 자주 머고있어요
    자꾸 먹고싶은 중독인가봅니다
  • 사랑스러운토끼J95105
    새콤한 과일을 못먹는데
    스테비아 방울토마토는 설탕에 절인맛이라
    달달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