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평양냉면 먹고왔어요~

예전엔 평양냉면의 맛을 몰랐는데

이 슴슴하고 깊은 육수가 좋더라구요

날이 더워지면서 시원한 음식이 땡기는데 올 여름 자주먹을거같네요 

 

평양냉면 먹고왔어요~

0
0
댓글16
  • 스테파노
    평양냉면 먹고 오셨다니 깔끔한 한 끼 하셨겠네요
    담백한 육수 맛이 여운이 남는 메뉴인 것 같아요
    
  • 눈부신늑대R874314
    평양냉면을 한번도 안먹어봤어요. 어떤맛이 나는지 궁금하네요
  • 겸손한데이지N1635882
    오 여기에 맛들이셨네요
    저는 아직까지는 행주물맛
  • 아낌없는안개꽃J214185
    맛있겠다
    평냉 땡기네요
  • 요르레히요
    더운 날엔 역시 평양냉면이죠
    시원하게 한그릇 하기 딱 좋아요
  • 유머있는바다Q1658157
    평양냉면 드셨네요 날씨가 더워지니 냉면이 생각나요 
  • 백조
    저도 옛날에는 평양냉면 맛 술 몰랐는데 먹다 보니까 괜찮아요
  • 고고
    전 아직도 잘모르겠더라고요
    가격도 비싸서 ㅜ
  • 대담한크랜베리U1784469
    평양냉면 한번도 안먹어봤는데 궁금하네요 
    저도 먹어보고싶어요 
  • 프로필 이미지
    세련된허머스X207525
    여름에 이만한 음식이 없죠.
    후루룩 가볍게 먹기 좋아요.
  • 신뢰할수있는망고F228847
    뭔가 면이 엄청 맛있어보이네요
    슴슴하지만 확실히 군더더기없는 깔끔한 맛의 평냉도 매력이 넘치죠
  • 고요한캥거루Q132711
    평양냉면이라니 어머
    너무너무 시원하겠어요 
  • 존경스러운햄스터H117015
    평양냉면 드시고 왔군요. 넘 맛있었을 것 같아요 
  • 건강걸음
    평양냉면 시원한 국물이 날씨가
    더워지니 더 생각나네요 
  • 행복한강아지H103703
    깊은 육수의 맛과 시원한 평양 냉면 러무 맛깔스럽네요
  • 사랑스러운토끼J95105
    날씨가 더워지니 냉면이 생각나네요
    주말덥다던데 평양냉면 한그릇해야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