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시장 다녀왔어요

시장 다녀왔어요

매주 일요일 열리는 시장 다녀왔어요

조금만 사려했는데

막상 가니까 이것저것 사지게 되네요ㅎㅎ

하루 알차게 시작해요

0
0
댓글14
  • 스테파노
    시장 다녀오면 사람 사는 느낌이 확 나는 것 같지요
    장보고 나면 괜히 마음도 든든해지는 것 같아요
    
  • 눈부신늑대R874314
    시장에서 득템을 많이하지요. 저렴하게 파는게 많아 좋아요
  • 겸손한데이지N1635882
    채소 과일오 많이 사게되요
    상추도 되게 싸게 나오네요
  • 겸손한데이지Y232482
    일요일 시장이 정기적으로 열리는군요 저도 이런 시장 다녀오면 계획한 것보다 자꾸 더 사게 되더라고요 싱싱한 상추며 착한 가격에 마음도 부풀 수밖에 없지요
  • 산뜻한앵무새N155401
    시장에가서 장을 보셨군요. 현금주고 사는 재미가 있어요
  • 요르레히요
    시장 구경은 은근 시간 가는 줄 모르죠
    먹거리 보는 재미도 큰 것 같아요
  • 유머있는바다Q1658157
    상추 싱싱하네요 쌈싸먹으면 너무 맛있겠어요 
  • 대담한크랜베리U1784469
    시장에서 저렴하게장보고 오면 너무 뿌듯하죠
    그걸로 밥까지 만들면 장하구요 ㅋㅋ 
  • 프로필 이미지
    세련된허머스X207525
    시장이 마트보다 저렴해서 좋은거 같아요.
    저도 주말에 종종 시장나들이를 합니다.
  • 프로필 이미지
    자랑스러운사슴B1883216
    시장다녀오셨군요
    시장이 확실히 저렴하죠 
  • 신뢰할수있는망고F228847
    상추 한 다라이(?)에 2천원에 판매하나보네요
    싱싱하고 정말 딱 먹기 좋아보여요.
  • 기적적인자몽Q116955
    일요일에 열리는 시장이 있나 보네요. 가보고 싶어져요 
  • 사랑스러운토끼J95105
    유기농 인데 2000원
    넘싱싱 하고 가격도 착하네요
  • 행복한강아지H103703
    신선한 상추 먹음직스럽네요
    시장은 언제나 신선 그 자차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