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부산 원도심 활성화 축제가 있네요

이름이 택슐랭인데 재밌어요ㅋㅋㅋ

택시기사님들의 추천으로 맛집 찾아다니는?건가봐요ㅎㅎ

원도심이라고 해서 중구 서구 동구 영도구 남구래요

일부 체험은 무료인 것도 있다고 하니 관심 있으신 분 찾아보셔요

2026 부산원도심활성화축제 [택슐랭] 포스터.jpg

0
0
댓글10
  • 스테파노
    부산 원도심 활성화 축제는 중구·동구 쪽 오래된 골목과 공간을 살려서 다양한 프로그램을 즐길 수 있는 행사이지요
    공연이나 전시, 체험까지 같이 있어서 원도심의 매력을 새롭게 느낄 수 있는 것 같아요
    
  • 눈부신늑대R874314
    도심활성화도 좋을거같네요. 맛있는게 많을거같아요
  • 산뜻한앵무새N155401
    무료체험도 있군요. 지역활성화에 좋을거같아요
  • 요르레히요
    볼거리 꽤 많을 것 같네요
    주말에 가볍게 가기 좋아 보여요
  • 백조
    재미있는 게 많아 보이네요. 무료체험 도 꽤나 있어 보여요.
  • 유머있는바다Q1658157
    택슐랭 투어 너무 좋은데요 택시 기사님 추천이면 찐이죠 
  • 고고
    오 이거 좋네요
    대전택시아저씨 따라하는건가
  • 사랑스러운토끼J95105
    택슐랭 이름부터 흥미롭네요ㆍ
    택시기사님들 기사식당은 맛있다고 소문났던데
    기대해봅니다
  • 대담한크랜베리U1784469
    ㅎㅎ 재밌겠어요 
    택시기사님 이야기도 들으면서요
  • 건강걸음
    택슐랭 부산 음식점 투어인가 봅니다
    택시 기사님 추천 흥미롭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