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내일 비오고 나면 기온이 좀 내려갈 것 같아요

내일 비오고 나면 기온이 좀 내려갈 것 같아요

요즘 진짜 너무 더운 것 같아요

한여름 날씨가 벌써 시작되다니...ㅠㅠ

그래도 비오고 나면 좀 시원해질 것 같네요

여름 준비 해야겠어요

0
0
댓글12
  • 스테파노
    비 한 번 쏟아지고 나면 공기가 확 달라져서 조금은 선선해질 것 같네요
    습기만 조금 빠져도 체감 온도는 훨씬 편해지는 것 같아요
    
  • 눈부신늑대R874314
    기온이 좀 내려가서 다행이에요. 그동안 너무 더웠잖아요
  • 겸손한데이지N1635882
    이제 더위에 대응해야겠네요
    아직 5월에 이게 무슨일
  • 산뜻한앵무새N155401
    비가 온도를 낮춰주네요. 더위를 식혀줘서 좋네요
  • 요르레히요
    비 한번 오면 좀 시원해질 것 같네요
    요즘 낮엔 진짜 덥더라구요
  • 백조
    비가 오고 나니까 바람이 조금 선선해 진 기분이 납니다
  • 고요한캥거루Z15111
    날씨가 더워서  온몸이 많이 탔는데  비가 
    내려서 조금 덜해지려나 넘탔어요.
  • 유머있는바다Q1658157
    비가 내일까지 오네요 기온이 좀 내려가서 더위가 식히면 좋겠어요 
  • 재치있는계단A227634
    요즘 날씨 진짜 여름이더라고요. 한풀꺾이니 다행이네요
  • 고고
    내일비가 내리는군요
    우산챙겨야겠네요
  • 사랑스러운토끼J95105
     더운바람 이라 더 짜증나는 날씨예요ㆍ
    비가 한차례 시원하게 내렸음좋겠네요
  • 대담한크랜베리U1784469
    맞아요 내일 비오고나면 온도내려가더라구요
    오늘만 버텨보자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