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페이지
채팅
알림
스크랩
작성글
해외를 갈까 하다가 전쟁 때문에ㅠㅠ
기름값 올라가고 비행기값 너무 비쌀 것 같아요ㅠㅠ
이번엔 국내여행으로 갈까 고민중인데
다들 어디로 계획하고 계신가요?
여름휴가는 미리 계획 세우는 것만으로도 설레는 것 같네요 어디로 갈지 고민하는 시간도 즐거운 과정인 것 같아요
휴가 갈곳이 많네요. 잘 골라서 가야겠네요
비행기 값이 너무 비싸서 저도 이번에는 국내여행 으로 생각 중이에요
휴가계획을 하시는군요. 바다로 가는게 좋겠지요
벌써 여름휴가 생각할 시기네요 어디 갈지 고민하는 재미도 큰 것 같아요
여름휴가 계획중인가봐요 저는 더울때는 패스하고 가을에 가려구요
국내도 생각보다 괜찮은것같아요. 다들 한국오고싶어하는데 우린 가까이서 좋네요
전 집콕 입니다 그냥 빈둥이최고인 사람이라
벌써 여름휴가 계획하시는군요ᆢ 올여름 많이 덥다해서 고민중입니다
저는 집캉스할계획입니다 집에서 맛있는거나 먹으려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