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에 거주하는 40대 여성입니다 이번 부산시민공원에서 23일 가족축제행사를 진행합니다.가정의 달을 맞아하는 축제로 올해 20회를 맞이한다고합니다. 가족이 할수있는 다양한 체험도 준비되어있으니 시간되시는분들에게 좋은 체험일듯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