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부산가족축제

부산가족축제부산에 거주하는 40대 여성입니다

이번 부산시민공원에서 23일 가족축제행사를 진행합니다.가정의 달을 맞아하는 축제로 올해 20회를 맞이한다고합니다. 가족이 할수있는 다양한 체험도 준비되어있으니 시간되시는분들에게 좋은 체험일듯합니다

0
0
댓글13
  • 스테파노
    부산가족축제는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체험형 행사이지요
    공연이랑 체험 부스도 다양해서 하루 나들이로 가기 좋은 축제인 것 같아요
    
  • 열정적인라임W126852
    가족축제라니 좋네요ㅎㅎ 직접 가보면 더 좋을 것 같아요
  • 탁월한원숭이X207317
    가족들과 방문해야겠어요. 너무 재미있는 하루가 되겠어요.
  • 눈부신늑대R874314
    가족들끼리 즐기는 축제군요. 다양한 형태의 가족을 알려도 좋을거같네요
  • 편안한키위T230550
    내일 부산 가족 축제가 열리네요~
    프로그램도 다양해서 기대됩니다
  • 백조
    올해가 벌써 20 회를 맞이하는 축제네요. 재밌겠어요.
  • 산뜻한앵무새N155401
    가족들과 체험이 궁금하네요. 서로에게 표현하는 축제가 되겠네요
  • 요르레히요
    가족끼리 가기 좋아 보이네요
    체험할 것도 많을 것 같아요
  • 유머있는바다Q1658157
    부산 가족축제 열리는군요 가정의달이라 가족행사가 많네요 
  • 밝은펭귄A1866102
    여기저기 알아보면 좋은 행사가 많은것같아요.산책 갈겸 슬그머니 보면 좋을것같아요
  • 수려한백합M242374
    재미있는 행사가많네요. 모르고 지낸것이 많은것같네요
  • 열정적인라임D126952
     부산가족축제 좋네요
    날이 좋으니 축제많네요 
  • 고고
    공모전도 하는군요
    주변에 알려야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