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광안리 산책하기 너무 좋네요

얼마전에 간만에 해운대가서 걷고왔어요

지금 모래축제도 하고있어서 볼게 많더라고요

사람도 많았지만 그래도 힐링하고 왔어요

 

광안리 산책하기 너무 좋네요

0
0
댓글13
  • 스테파노
    광안리는 바다 보면서 걷기 딱 좋은 곳이지요
    야경까지 함께 보면 더 분위기 있는 산책이 되는 것 같아요
    
  • 포근한꽃바늘S213677
    오랜만에 바다 쪽 걷고 오면 확실히 기분 전환 잘 되죠
    모래축제까지 같이 보면 구경거리도 많아서 시간 잘 보내기 좋았겠네요
  • 눈부신늑대R874314
    광안대교를 바라볼수있는게 좋아요. 갈매기들이 많지요
  • 찬란한거위M210498
    광안리는 언제가도 좋아요~
    요즘 외국인도 많더라구요
  • 창의적인비둘기G207221
    모래축제까지 볼거리가 많네요
    광안리 바닷가 구경하고싶네요
  • 믿음직한미어캣R218438
    부산 가면 광안리는 꼭가요
    바다만 보고있어도 힐링되요
  • 탁월한원숭이X207317
    바다 색깔이 너무 예쁘네요. 다리랑 같이 찍혀서 더 예뻐요.
  • 편안한키위T230550
    광안리 산책 다녀오셨군요~
    모래축제도 하고 있다니 궁금하네요!!
  • 건강걸음
    해운대 바닷가 힐링 장소지요
    모래축제도 한다니 가보고 싶네요
  • 백조
    광안리 바다도 너무 예쁘고 요즘 같은 날씨에 바람도불고 딱 좋겠어요
  • 산뜻한앵무새N155401
    산책하기 좋은 광안리지요. 먹을것도 많아요
  • 뛰어난하마G116429
    저기 멀리 보이는 광안대교도 너무 멋지네요ㅎㅎ
    사람 보러 광안리로 많이 가는 거 같아요ㅋ
  • 애정어린아보카도P125962
    모래축제도 하고 있어 산책하기 정말 좋은 거 같아요 바다 구경하면서 산책하기 좋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