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비가 부슬부슬 오네요

온도는 낮은데 습해서 찝찝해요ㅠㅠ

밖에 나왔는데 시원해서 좋아했다가 움직이니 뭔가 꿉꿉한 느낌 바로 드네요..

다들 에어컨 트셨나요?

비가 부슬부슬 오네요

0
0
댓글15
  • 공손한목련L1888978
    저희동네는 비오니까 시원했어요 너무습해서 좀 힘든거같아요
  • 변치않는멜론V208459
    비 싫어요 쉴땐 좋아요
  • 스테파노
    부슬부슬 내리는 비는 분위기를 차분하게 만들어 주지요
    조용히 쉬기에는 괜찮은 날씨인 것 같아요
    
  • 산뜻한앵무새N155401
    비가 추적추적 왔지요. 여름을 부르는 비인거같아요
  • 대담한크랜베리U1784469
    아직 선풍기만틀어요
    아직 그렇게 습한지는 모르겠네요
  • 백조
    비가 오고 나니까 습도가 높아져서 꿉꿉한네요. 여름 되면 더 힘들겠어요.
  • 열린자두T126654
    요즘 진짜 습도가 너무 높더라구요.
    여름이 다가오니 두렵네요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비가 엄청 온다고 햇는데 그정돈 아니라 다행인듯 해요
    비오면서 더위가 잠시 꺽인거같아 좋네요
  • 혁신적인계피H1648935
    아직 에어컨 틀기에는 좀 그렇긴하죠
    그냥 선풍기랑 수건 등으로 버티고 있네요
  • xyJackal936
    비가 부슬부슬 오네요 괜히 분위기 차분해지는 느낌이에요
  • 야야호
    네 에어컨으로습기를 조금 줄여야지
     습기로 힘드네요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그래도 저희동네는 비오니까 시원했어요
    오늘은 더울거같아요 ㅠ 
  • 프로필 이미지
    사랑스러운토끼F249205
    비가 부슬부슬 와요ㅠㅠ
    너무습해서 좀 힘든거같아요
  • 이국적인망고스틴O129765
    올 여름 비가 많이 온다던데요 벌써부터 비가 잦네요
  • 요르레히요
    부슬비 오는 날은 괜히 감성이 생기죠. 따뜻한 거 한 잔 마시고 싶어지는 날씨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