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날씨가 습합니다

날씨가 습합니다

경남사는 오십대입니다

날씨가 습하네요

김해 간 김에 새로생긴 가게에서

저녁 먹고 왔어요 ~

찜닭인데 달달하고 맛있네요

0
0
댓글14
  • 자랑스러운사슴M714716
    달달한 찜닭 먹음직스럽네요 
    맛있는 외식 잘하셨네요 
  • 변치않는멜론V208459
    진하고 좋네요 당면도 잇죠
  • 마음이따뜻한관중D1474090
    찜닭 맛있어보여요
    당면가득 먹고싶네요
  • 스테파노
    습한 날씨는 조금만 움직여도 더 덥게 느껴지지요
    실내에서는 제습이나 환기를 잘 해주면 좋을 것 같아요
    
  • 산뜻한앵무새N155401
    꿉꿉한 날씨였지요. 여름이 벌써부터 겁이납니다
  • 대담한크랜베리U1784469
    찜닭 맛있어보이네요
    찜닭에 있는 당면도 별미죠
  • 빛나는오렌지U46343
    날씨가 습해 불쾌지수가 높은 날이네요
    
    
    
  • 열린자두T126654
    찜닭사진보니깐 괜히 배고프네요.
    찜닭 잘하는 곳 찾기 어려워요
  • 뛰어난하마V1882729
    찜닭 양념이 진한게 너무 좋네요
    밥 비벼 먹고 싶은 비주얼입니다
  • 고고
    오 양념에 밥비벼먹어도 최고겠어요
    맛있어보여요
  • 건강걸음
    찜닭 색이 진한게 아주
    맛있어 보이네요
  • 사랑스러운토끼J95105
    찜닭엔 당면사리가 최고지요ㆍ
    연근도 들어있네요ㆍ맛나겠어요
    
  • 발랄한자두A237566
    날씨가 많이 습해서 쾌적하지 않네요. 찜닭 드시고 왔구요 
  • 즐거운사자L133900
    찜닭으로 저녁 드셨군요 
    맛있게 보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