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부산항축제

부산항축제

 

부산에 살고있는 50대 여성입니다.

초량동에서 오는 19일부터 20일까지 부산항축제를 합니다. 이날 밤에는 불꽃쇼도 준비되어있으며 낮에는 수상레저 프로그램이 운영된다고합니다.

보트투어도 있다고하니 기대가되네요.

 

0
0
댓글11
  • 백조
    수상레저 프로그램도 재미있을 것 같네요. 불꽃쇼 기대 돼요.
  • 탁월한원숭이X207317
    수상 레저를 즐기고 싶네요. 요즘 날이 더워서 좋을 것 같아요.
  • 변치않는멜론V208459
    축제 많네요 파티예요
  • 스테파노
    부산항축제는 부산의 매력을 한껏 느낄 수 있는 행사인 것 같네요
    다양한 공연과 볼거리로 즐거운 시간이 될 것 같아요
    
  • 독특한사포딜라S213261
    다양한 프로그램들이 운영하는군요
    재밌을 거 같아요
  • 산뜻한앵무새N155401
    초량에서 열리는 부산항 축제군요. 보트투어에 참석하고싶네요
  • 혁신적인계피S126135
    여름에 축제가 많네요 
    제대로 즐길 수 있겠어요 
  • 건강걸음
    부산항 축제 수상레저와
    불꽃 축제도 한다니 구경가고 싶어요
  • 경쾌한포인세티아C212189
    너무 좋네요 ㅎㅎ
    한번 가보고싶어요 !ㅎㅎ
  • 밝은펭귄A1866102
    이런 좋은점은 부산이라서 일것같네요. 수상레저 즐기고 싶네요
    창의적인비둘기H1209821
    부산은 정말 물가 시설이 좋아서 멋질 것 같습니다.
    
    수상레저 즐기시는 모습 보니까 저도 부산에 와보고 싶어지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