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해운대 동백섬길

해운대 동백섬길

 

부산에 살고있는 30대 여성입니다.

해운대 조선호털을 지나 동백섬을 따라서 동백섬길이 조성되어있습니다.

이곳에서 바라보는 뷰도 아름다운 경치입니다

 

0
0
댓글17
  • 백조
    부산에는 어디든 바다 뷰를 볼 수 있는 산책로가 많아서 좋네요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동백섬길이라니 너무 풍경이 멋있습니다
    걸으면서 주위 풍경 구경하면 완전 힐링될거같아요
  • 열정적인라임W126852
    풍경이 좋네요ㅎㅎ 사진을 너무 잘 찍으신 것 같아요
  • 탁월한원숭이X207317
    노을이 정말 멋지게졌어요. 저도 산책하면서 구경 해야겠어요.
  • 변치않는멜론V208459
    날이 저무네요 추워요
  • 스테파노
    동백섬길은 바다를 보며 걷기 좋은 산책 코스인 것 같네요
    여유롭게 걸으며 풍경을 감상하기에 딱 좋을 것 같아요
    
  • 독특한사포딜라S213261
    경치가 정말 아름답네요
    해가 너무 예뻐요
  • 뛰어난하마G116429
    동백섬을 따라서 동백섬길이 조성되어있군요ㅎㅎ
    노을진 모습 너무 멋져보이네요~
  • 애정어린아보카도P125962
    해운대 동백섬길 좋아 보이네요 
    석양 보면서 산책하기 정말 좋을 거 같아요 
  • 산뜻한앵무새N155401
    동백섬길이 걷기좋지요. 해질녘 풍경도 멋지네요
  • 상냥한벚꽃O207583
    아름답죠 조성이 잘 되어 있어요
    창의적인비둘기H1209821
    정말 아름다워서 한눈에 빠지네요. 
    
    조성이 이렇게 잘 갖춰진 모습이 보기에도 정말 좋네요
  • 겸손한데이지K224282
    해운대의 동백섬길 너무 잘 조성되어있지요ㅎㅎ 
  • 멋진멧돼지G1888927
    동백섬길 정말 잘 조성되어 있지요. 길따라 걸으면서 볼수 있는 뷰는 환상적이구요 
    다정한코코넛W1872258
    정말 아름다운 곳에 조성하셨네요. 
    
    걸어서 걷기에 너무 좋은 길이라서, 그 풍경을 만끽할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 혁신적인계피S126135
    여기 산책하기 넘 좋죠 
    부산 참 좋은 도시에요 
  • 화려한프레리개D125522
    동백섬길 너무 좋지요 
    석양과 함께 너무 멋지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