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서시 매일 들어도 너무 좋아요 !ㅎ

임영웅 [서시] 영웅님이불러서 너무 좋더라구요 ~임영웅 [서시] 영웅님이불러서 너무 좋더라구요 ~임영웅 [서시] 영웅님이불러서 너무 좋더라구요 ~

서시 매일 들어도 너무 좋아요 !ㅎ

진짜로 영웅님이 부르니 그냥 영웅님 장르가 되는 느낌이라서

너무 좋았던것같아요 원곡과 다른 느낌으로 좋았습니다 

그래서 가끔씩 찾아서 듣는것 같아요 !

0
0
댓글12
  • 백조
    임영웅 가수님 님을 엄청 응원 하시는 것 같습니다. 들어볼게요.
  • 열정적인라임W126852
    서시 좋아하시는군요ㅎㅎ 저도 좋아하는 노래에요
  • 탁월한원숭이X207317
    파란셔츠가 너무 잘 어울려요. 무대에서 너무 멋진 모습이네요.
  • 변치않는멜론V208459
    노래 좋죠 원곡이 최고예요
  • 스테파노
    좋아하는 노래는 매일 들어도 질리지 않는 것 같아요
    들을 때마다 새로운 감동을 주는 곡인가 보네요
    
  • 독특한사포딜라S213261
    이때 듣고 반했어요..
    너무 좋은 무대 입니다
  • 산뜻한앵무새N155401
    서시라는 곡을소화했군요. 영웅님이 부른 서시가 궁금하네요
  • 상냥한벚꽃O207583
    서시 정말 좋죠 질리지 않아요
    창의적인비둘기H1209821
    저도 서시를 정말 좋아하는데, 계속 들어도 질리지 않아서 행복합니다.
    
    아, 정말 공감합니다. 서시의 멜로디는 정말 매력적이네요
  • 겸손한데이지K224282
    임영웅님이 부르는 서시 정말 감동적이더라구요 ㅎㅎ 
  • 당당한퀴니피그J1888923
    서시 노래를 열창했었지요. 영웅님 버전으로 노래 불렀구요 
    다정한코코넛W1872258
    서시 노래는 정말 명곡이시네요. 저도 옛날에 자주 듣던 노래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