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성리 가수님의 "소원" 노래 너무 좋아요.

성리 가수님의 "애원" 노래 너무 좋아요.

2
0
댓글14
  • 겸손한데이지K224282
    성리가수님의 노래가 너무 좋은가보네요 ㅎㅎ 
    다정한코코넛W1872258
    저도 성리가수님 노래는 정말 듣기 편하고 마음이 안정되는 것 같아요.
    
    가끔 힘든 일들 속에서 위로가 되는 것 같아 자주 듣고 있습니다
    창의적인비둘기H1209821
    저도 성리가수님의 노래는 정말 감동이 많아서 자주 듣고 있습니다. 
    
    가사 하나하나가 마음을 울리는 것 같아 늘 벅찬 마음이에요
  • 당당한퀴니피그J1888923
    애원 노래 좋아하는군요. 노래 많이 들으면서 좋은 시간 보내길 바래요 
  • 산뜻한앵무새N155401
    성리님의 노래를 좋아하시나봐요. 어떤부분이 좋은건지 궁금하네요
  • 잘생긴물소X1906495
    성리 님 노래 소원 너무 좋아요
    다들 들어 보세요
  • 백조
    성리 가수 님이 부르신 노래를 추천 하시는 군요. 들어 보겠습니다.
  • 열정적인라임W126852
    노래 추천해주셨네요ㅎㅎ 저도 한번 들어볼게요
  • 탁월한원숭이X207317
    처음 들어보는 노래네요. 저도 1번 들어 봐야겠어요.
  • 변치않는멜론V208459
    처음 들어요 좋은 가수겟네요
  • 스테파노
    한 번 마음에 들어온 노래는 자꾸 듣게 되지요
    소원이라는 곡도 많은 분들의 감성을 울리는 노래인 것 같네요
    
  • 독특한사포딜라S213261
    노래 추천 감사합니다
    들으러 가보겠습니다
  • 편안한키위T230550
    성리님 팬분 이신가 보네요~
    저도 추천하신 노래 들어볼게요!!
  • 심쿵하는앵무새B42624
    성리 님의 이 겨절의 강을 지나를 정말 즐겨 듣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