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다대포해수욕장 근처 꿈의 낙조분수 해요

다대포해수욕장 근처 꿈의 낙조분수 해요다대포해수욕장 근처 꿈의 낙조분수 해요다대포해수욕장 근처 꿈의 낙조분수 해요

부산사는 40대 여자예요 

다대포해수욕장 근처에서

4월부터 9월까지 꿈의 낙조분수 해요~

매일 선곡도 바뀌고 노래에 맞춰 분수 색이랑 모양도 바뀌는 쇼라 여름에 시원하게 보기 좋아요

 

0
0
댓글22
  • 활기찬거미X184593
    분수쇼를 하나 봐요 
    더운 여름 좋을 것 같아요
  • 백조
    낙조 조명 너무 예쁘네요. 색깔 바뀌는 것도 보기 너무 좋아요.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분수쇼가 화려하고 너무 이쁘네요
    선곡에 맞춰 색이랑 모양이 다르다니 춤추는거같아보여요
  • 열정적인라임W126852
    낙조분수 좋다고 하더라구요ㅎㅎ 기회되면 가볼게요
  • 창의적인비둘기G207221
    꿈의 낙조 분수 구경하고싶네요
    시간 잘 맞춰서 가야겠어요
  • 탁월한원숭이X207317
    조명과 같이 있는 분수가 너무 예뻐요. 분수 시간 잘 확인하고 가야겠네요.
  • 빛나는오렌지U46343
    다대포해수욕장 근처 꿈의 낙조분수 보고 싶어요
  • 믿음직한미어캣R218438
    다대포 해수욕장 낙조 너무 멋지네요
    야경보러 가고싶어요
  • 변치않는멜론V208459
    분수도 잇어요 좋은데요
  • 스테파노
    다대포해수욕장 근처에서 낙조분수를 볼 수 있다니 정말 멋지네요
    노을과 함께 감상하면 더욱 아름다운 풍경이 펼쳐질 것 같아요
    
  • 행복한강아지H218103
    낙조 분수 너무 멋있네요
    다대포 해수욕장 야경 너무 이쁘네요
  • 혁신적인계피F232435
    낙조분수 너무 좋아보이네요 처음 들어보는데 밤바다 야경이 아름다워서 걷고 싶어져요
  • 산뜻한앵무새N155401
    낙조분수가 열리는군요. 물멍하기 좋아보여요
  • 독특한사포딜라S213261
    분수는 보기만 해도 시원해요
    벅차 오르는 감정도 느껴져요
  • 겸손한데이지K224282
    다대포 해수욕장의 분수쇼 구경가보고싶습니다 ㅎㅎ 
  • 뛰어난하마V1882729
    낙조분수 너무 예쁘네요
    물멍도 하고 너무 좋을듯
  • 편안한키위T230550
    다대포 낙조분수에 다녀오셨네요~
    여름 밤에 가면 좋더라구요
  • 애정어린아보카도P125962
    낙조분수 너무 예쁘네요 
    다대포가 바다도 예쁘고 이런것도 다 너무 예쁜 거 같아요 
  • 경쾌한포인세티아C212189
    우와 대박이네요 ㅎㅎ
    너무 아름답네요 !ㅎㅎ
  • 뛰어난하마G116429
    부산 다대포해수욕장 근처에서 4월부터 9월까지 꿈의 낙조분수를 운영하는 군요ㅎㅎ
    저녁에 산책하면서 들리면 좋을듯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