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한우 육회 물회 생각나면 가는곳

한우 육회 물회 너무 맛있더라구요 !ㅎㅎㅎ

경주사는 30대 남자입니다 !

한우 육회 물회 너무 맛있더라구요 !ㅎㅎㅎ

한우육회물회를 시키면 공기밥과 소면 두가지가 동시에 나오는데 

너무 좋더라구요 ! 경주 함양집입니다 가서한번 드셔보세요 ~

0
0
댓글12
  • 백조
    공기밥이랑 소면이 같이 나오니까 더욱 더 든든하게 먹을 수 있겠어요
  • 놀랄만한코알라O207609
    한우육회는 그냥 먹어도 맛있는데 육회라니
    육회물회 여름에 먹으면 최고죠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한우육회 물회 이런 더운날 시원하고 넘 좋아요 
    공기밥에 소면에 다양하게 즐길수있네요
  • 바른멧날다람쥐Q1589439
    저도 먹고싶어요ㅋㅋㅋ 너무 맛있을 것 같아요
  • 활기찬거미Z116693
    너무 맛있어보이네요ㅋㅋ 한우육회라니 좋아요
  • 친절한두리안A136660
    정말 다양하게 너무너무 맛있게 먹어보고 싶습니다. 먹음직스러워 보여요.
  • 애정어린아보카도P125962
    사진만 봐도 정말 맛있어 보이네요 경주 가면 가봐야겟어요 
  • 재치있는계단I1709834
    1
  • 탁월한원숭이U116517
    시원하고 넘 맛있죠 저도 언젠가 가봐야겠어요 
  • 대담한크랜베리X126769
    물회라니 신기하네요
    먹어보고싷네요
  • 기적적인자몽Q116955
    한우 육회 물회 맛있나 보네요. 먹어보고 싶어지네요 
  • 공손한목련L118378
    한우육회물회 푸짐하네요
    여름에 먹음 시원할것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