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페이지
채팅
알림
스크랩
작성글
슬슬 더워지고 있어서 여름 휴가 생각하게 되네요ㅎㅎ
다들 어디로 떠나실 생각이신가요?
가까운데로 가려고 했는데 더울까봐 걱정이네요ㅠㅠ
제주도도 가고 싶고 하동이나 강원도도 생각하고 있어요
저는 여행을 안좋아해서 잘모르겠네요. 가까운곳으로 가야겠어요
저는 지방사는데 오히려 서울갈거같아요 콘서트 볼겸 겸사겸사요
이제 여름 휴가 고민해야 될 때가 다가 오네요. 이번에는 해외로 가고 싶어요.
벌써 여름 휴가를 떠날 철이 돌아오네요 이번에는 저도 국내로 여행갈것같아요
저는 아직 여름휴가 계획을 못짰네요. 제주도 가고싶은데 사람많을거 같아요
그러게요 어디로 갈지 이제 계획을 해야하네요 해외로 떠나기엔 유류세가 아직 비싸고 고민이에요
여름휴가 계획하시는군요 시간이 참 빠르네요
여름휴가이제 계획해야져 시간참빨라요 ㅎㅎㅎ
저도 너무 고민중이에요ㅠㅠ 더우면 움직이기 힘드니까..
곧 여름휴가가 다가오네요ㆍ 더워서 움직이기 싫지만 아이들 때문에 꼭 떠나게 되더라구요ㆍ전 강원도가 좋더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