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회전초밥 무한리필 드시러오세요~

안녕하세요 ㆍ경상도 50대 여성입니다ㆍ

오늘은  가족끼리 외식하기좋은 샤브야키

소개해드릴께요ㆍ회전초밥 무한리필 드시러오세요~회전초밥 무한리필 드시러오세요~샤브도 즐기고   회전초밥을 무한리필로

즐길수있는 매력적인곳입니다ㆍ

태화강뷰는 덤으로 드립니다ㆍ 회전초밥 무한리필 드시러오세요~회전초밥 무한리필 드시러오세요~회전초밥 무한리필 드시러오세요~

0
0
댓글12
  • 아낌없는안개꽃J214185
    무한리필이군요
    얼만가요
  • 산뜻한앵무새N155401
    초밥을무한으로 먹을 수 있군요. 초밥맛이 궁금하네요
  • 겸손한데이지Y232482
    샤브야키에서 초밥까지 무한리필로 즐길 수 있다니 정말 알뜰하네요 태화강뷰까지 보면서 먹으니까 기분도 좋을 것 같아요 다음에 이 지역 나갈 일 있으면 꼭 들러봐야겠어요
  • 대담한크랜베리U1784469
    회천초밥이 무한리필이라니 너무 좋네요
    저는 저기서 와구와구 먹을거같아요
  • 백조
    초밥이 무한리필이라서 가성비가 좋아 보이네요. 가족 식사도 좋 좋겠어요.
  • 놀랄만한코알라O207609
    초밥이 무한 리필이라니 행복합니다
    여기 웨이팅이 참 많다는데 대단합니다
  • 열린자두T126654
    와 초밥과 샤브샤브를 한곳에서 먹을수있네요.
    무한리필이라 양껏 먹을수 있겠어요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초밥 너무 좋아하는데 무한리필집 짱이에요
    먹고싶은거만 골라먹을수있으니 최고입니다
  • 프로필 이미지
    자랑스러운사슴B1883216
    초밥 무한리필 좋네요
    맘껏 먹을수있겠어요 
  • 건강걸음
    초밥이 무한 리필이라니 너무
    좋은데요 가보고 싶네요
  • 경쾌한포인세티아C212189
    회전초밥 무한리필
    너무 가보고싶네요 !
  • 활기찬거미Z116693
    오 이런 곳이 있군요ㅋㅋ 저도 찾아봐야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