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낌없는안개꽃J214185
인기 게시판 TOP 50
저는 경상도에 사는 30대 여성입니다.
요즘 카페 빙수가 정말 잘나오는 것 같습니다
저는 메가커피에서 파는 녹차 빙수를 제일 좋아해요 아이스크림까지 올라가 있어서 가성비가 정말 좋은 것 같습니다 요즘은 아이스 아메리카노보다 녹차 빙수를 더 자주 먹습니다 더운 여름에 잘 어울리는 시즌메뉴인 것 같아요
0
0
댓글13
저는 경상도에 사는 30대 여성입니다.
요즘 카페 빙수가 정말 잘나오는 것 같습니다
저는 메가커피에서 파는 녹차 빙수를 제일 좋아해요 아이스크림까지 올라가 있어서 가성비가 정말 좋은 것 같습니다 요즘은 아이스 아메리카노보다 녹차 빙수를 더 자주 먹습니다 더운 여름에 잘 어울리는 시즌메뉴인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