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빙수 맛집

저는 경상도에 사는 30대 여성입니다.

요즘 카페 빙수가 정말 잘나오는 것 같습니다 

저는 메가커피에서 파는 녹차 빙수를 제일 좋아해요 아이스크림까지 올라가 있어서 가성비가 정말 좋은 것 같습니다 요즘은 아이스 아메리카노보다 녹차 빙수를 더 자주 먹습니다 더운 여름에 잘 어울리는 시즌메뉴인 것 같아요

 

빙수 맛집

0
0
댓글13
  • 아낌없는안개꽃J214185
    빙수 좋죠
    맛있어요
  • 산뜻한앵무새N155401
    메가 빙수가맛있지요. 1인빙수로 참 좋아요
  • 활기찬거미X184593
    내가 빙수 드셨군요 
    푸짐 많이 맛있어요
  • 대담한크랜베리U1784469
    메가커피에서 가볍게 빙수 먹을수 있어서 좋아요 
    근데 넘 달아서 아쉬워요
  • 백조
    요즘에는 일인빙수 로도 잘 나와서 부담스럽지 않게 먹을 수 있어 좋아요
  • 겸손한데이지K224282
    메가커피에 컵빙수가 드디어 나왔군요 ㅎ 
  • 놀랄만한코알라O207609
    요즘은 저가프렌차이즈에서 많이 먹게됩니다
    큰 빙수가 아니라 컵빙수가 인기라서 좋아요
  • 열린자두T126654
    메가커피 빙수 진짜 가성비가 좋더라구요!
    저는 말차보다는 그냥 팥빙 좋아합니다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메가커피 말차맡빙 이번에 진짜 맛있어요
    1인빙수로 즐길수있고 가격도 저렴하더라구요
  • 건강걸음
    메가커피 빙수 가성비 너무 좋지요
    올여름도 많이 먹게. 샘겼어요
  • 프로필 이미지
    자랑스러운사슴B1883216
    컵빙수 아이디어 참 좋은거같아요
    먹기도 편하고 양도 딱 좋고요 
  • 사랑스러운토끼J95105
    날씨가 더워서 빙수가 땡기지요ㆍ
    메가는 가격도 저렴해서 가성비랑 맛을 한꺼번에 잡은것같아요
  • 당당한퀴니피그J1888923
    요즘 카페 빙수 맛있지요. 녹차 빙수 먹어보고 싶어지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