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월드컵하네요

월드컵하네요

오전에 우리나라 첫 경기네요

지상파 3사가 다 안해주나봐요

kbs만 편성돼있어서^^ 

저는 아침 일어나서 보려구요~

우리나라 응원합니댜

0
0
댓글11
  • 산뜻한앵무새N155401
    세계인의 축제가 열렸지요. 축구보는 재미가 있어요
  • 편안한키위T230550
    저는 월드컵 하는 줄도 몰랐어요 ㄷㄷ
    확실히 공중파 중계가 다양하지않아 잘 안 봐지네요 
  • 뛰어난하마G116429
    제이티비씨의 독점 뻘짓때문에...
    망해가는 방송국이 중개료까지 비싸게 사오는 자충수를 둘줄이야...
  • 대담한크랜베리U1784469
    월드컵 16년만에 첫 승 했더라구요
    선수들 수고했습니다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이번 경기들은 다 오전시간이에요 ㅠ
    밤에 응원하는 재미도있을텐데 ㅠ아쉬워요 
  • 재치있는계단A227634
    월드컵에 다들 환호성을 질렀지요. 다음번에도 화이팅입니다
  • 겸손한데이지K224282
    체코와 2대 1로 승리를 해서 너무 기쁘더라구요 ㅎ 
  • 경쾌한포인세티아C212189
    2대1승 너무 좋더라구요 
    최고입니다 ㅎㅎㅎ
  • 열린자두T126654
    월드컵 개막한줄도 몰랐네요.
    그런데 다들 잘해줬다니경기 다시 돌려봐야겠어요
  • 빛나는오렌지U46343
    월드컵 열심히 응원하겠습니다
  • 상쾌한너구리E116831
    월드컵 시작되었지요. 오늘 11시 체코와의 경기 2대1로 이겨서 지금도 가슴이 벙벙뛰고 그 희열이 가시지 않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