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국가정원

경상도에 사는 40대 여성입니다.

요즘 한창 더위와 씨름 중이지요.

낮에는 너무 더워서 햇볕이 조금 덜 내리쬐는

오후에 주위에 국가정원이 있어서 산책을

다니곤 합니다.

아무리 더워도  건강 잘들 챙기셔요.

 

국가정원

0
0
댓글16
  • 재치있는계단I1709834
  • 탁월한원숭이X207317
    장미가 정말 많이 피어 있네요. 필름 카메라로 사진 찍어 보고 싶어요.
  • 아낌없는안개꽃J214185
    우와 이쁘다
    뮤슨꽃이지
  • 산뜻한앵무새N155401
    국가정원의 풍경이 멋지네요. 빨간 꽃이 화려하네요
  • 편안한키위T230550
    국가정원에 꽃이 활짝 피었네요
    주변에 국가정원이 있다니 부러워요!!
  • 뛰어난하마G116429
    집 주변에 저런 공원이 있으면 너무 좋을듯해요ㅎㅎ
    밥먹고 걷기 딱 좋아보이네요~
  • 대담한크랜베리U1784469
    맞아요 오후에는 걷기 괜찮더라구요 
    다들 더위 조심해요 꽃 너무 이쁘네요 
  • 밝은펭귄A1866102
    무슨꽃들인가요? 빨간색이 동화같네요
  • 강인한사과C212241
    와 꽃 너무 예쁘네요
    풍경 멋져요
  • 건강걸음
    국가정원에 꽃들이 아주
    예쁘게 피어 있네요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국가정원 너무 아름답네요
    집근처에 정원이라니 너무 부러워요 
  • 무한한오리T227820
    집 근처에 국가정원이라니..
    정말 부럽습니다. 
  • 재치있는계단A227634
    이런곳에서 산책하면 기분이 너무 상쾌할것같아요. 예쁘네요
  • 빛나는오렌지U46343
    국가정원의 산책 좋지요
  • 백조
    오전에는 햇빛이 너무 강해서 나가기가 무서워요 ㅎ 뜨겁네요
  • 따뜻한포메그라네이트A126364
    주위에 국가정원이 있군요. 산책하기 넘 좋을 것 같습니다.